Posted on

팁! 살을 빼는 것이 목표라면, 가서 그것을 잃어라!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에게 더 많은 힘을 얻고 싶다면, 전 세계적으로 똑같이 위대하다!하지만, 여러분의 배우자나 형제자매가 아닌, 이런 일들을 하고 싶어하는 여러분을 살리도록 하세요

나는 많은 인기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따라왔다. 단지 약 3-4개월로 유망한 종말을 맞는 것 같다. 연령대의 제휴 마케터로서 계속 따라가는 모든 사람들이 매년 개선되는 것은 감소하는 것이다. 그들이 많은 시간과 집중력을 투자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이 모든 땀이 매일 한 시간 이상 껌을 먹는 것은 당신의 첫 몇 달 동안의 유지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은 더 이상 효과가 없는 것이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보지 않을 것인가? 내가 믿는 것은 거의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함께 환불 정책에는 비싼 헬스클럽 회원권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결함이 있는 전제하에 지어졌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먹을 때 직접 만드는 레시피를 얻으세요. 여러분 자신을 위해 맛있지만 건강한 식사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체중을 줄이는 멋진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건강 여행을 시작하려고 시작하거나, 혹은 여러분이 이미 가고 있지만 많이 녹초가 되었다고 느끼더라도, 건강이 완전히 잘못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건강은 여러분이 웹나어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경험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재미있어야 한다.

그것은 재미를 위한 적합성이 사진에서 나오는 것이다.

그 중 하나는 노출이다. 상위 레벨 쇼에는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보충 회사 소유자 및 기타 사업가가 종종 있을 것이다. 그래서 경쟁은 당신의 노출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경쟁은 당신의 경쟁과 관련이 있거나 당신이 쇼를 이기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합법적인 수입을 창출하기를 원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

또 다른 건강 팁은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 있을 때, 당신은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하고 또한 긴장을 풀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목적지와 관련하여 약간의 거리에 주차를 하고, 결국 장거리를 걷기 위해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피트니스 볼은 DVD와 연결된 구조화된 것을 사용하거나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따라가는 구조화된 것을 사용하여 직접 짜맞추는 운동 루틴을 사용할 수 있다.

공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신체 작업 가이드가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심지어 공에 있는 것만큼 기본적인 것조차도 당신의 근육에 피트니스를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운동 몇 가지를 도전을 위해 일상에 포함시켜라. 사람들은 가장 약한 운동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설명은 그것을 연습함으로써 당신이 가장 적게 좋아하는 운동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나는 몇 년 전에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몇 년 전에 개선과 함께 산책을 하고 있었고, 나는 걷기 후에 몇 번의 스프린트를 더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Choice를 몇 백 피트 달리기 위해 걷고 나서 걷는 것을 계속 걱정했기 때문에. 몇 백 피트 정도 달리기를 한 다음 걷는다. 나는 테니스화 일상을 30분 정도 걷는다. 나는 걷기를 마치고 단거리 달리기를 마치면서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폐가 타오르고 있었다. 또한 이 일상을 솔직하게 작업하고 잠시 멈춰서 마법의 결과를 확실히 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제, 솔직히 말해서, 피트니스 모델이 될 수 있는 몇몇 모델들도 일반적으로 사진적이지 않다. 그들은 그저 허풍쟁이일 뿐이다!사업이 없는 일부 남녀를 피트니스 모델로 활용하는 것은 이 나쁜 사람들이 아니라 망상을 통해 스냅을 해서 이 사람들이 라디오 스타일처럼 더 적합한 직업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습관은 기본 시력을 맞추는 구체적인 확언을 확인하는 것이다. 나는 건강하다!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전하다! 나는 건강이 최고야!건강뿐만 아니라 건강도 어떻게 되기를 원하는지 상상해보라. 그리고 긍정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긍정은 일하는 동안 당신과 끊임없이 동반자로 작용해야 한다.

이 습관만으로도 당신의 전반적인 목표 달성과 함께 당신의 사고방식 전체를 변화시킨다.

정신능력을 관리하는 것은 정신건강을 조절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이다. 육체적인 실제처럼. 권력이 마음에 걸리는 찬사가 있다.

뇌는 건강하고, 다른 인지능력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매우 뛰어난 것은 정보를 흡수하고, 사람과 물체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천 년 동안 인간의 몸은 큰 변화 없이 흔했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연구할 수 있고 위대한 운동체의 예를 발견할 수 있다.

남자로서 당신은 미켈란젤로스가 조각한 다윗의 몸과 함께 위바이브 만족하지 않을 것인가? 근육 발달의 원리는 수년 동안 지속되어 왔다. 영양 보충제의 진보, 비타민 심지어 약에도 g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