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기사의 핵심은 저가 주택을 부동산 투자의 출발점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이 기사에 요약된 저가 주택은 은행 레드 라인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가 만연하거나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고객에 의해 주택을 심하게 남용하거나 방치한 곳이 아니다. 그리고 이 기사의 저가 주택은 불에 타거나 황폐화된 건물이 아니다.

확실히 저축하기 어려운 점이 드러나면, 먼저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베누처콘토까지 4주마다 자동 인출을 조직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요구 사항대로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 당신은 단지 한 달만 더 지연시킬 수 없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하나는 위조용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고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는 것이 성과를 낼 수 있다.

장기적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 정책 계획과 같은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부에서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기관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좋은 장기 사업 잠재력을 가진 다른 회사들을 인수했다. 그는 이러한 유형의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투자했고, 사실상 항상 그가 제대로 머무르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선택 #1 접근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 방망이를 찾는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 건물을 찾는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아니면 그를 따라 집으로 가는 헤드는 25마일이나 5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을 볼 수 있다.

그는 이미 탐험을 했다. 그는 그의 숙제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한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아니다. 거리를 배회하는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좋은 직업과 너무 괜찮은 봉급을 받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집을 발견했다. Chances는 그의 이웃 전체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일종의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다.

우리는 관련 정보를 수용하고, 사용에 대한 부의 세부사항들이 있다.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 도서관 안에서 책을 발견하고, 세계적인 웹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당신의 동료들과 좋은 대화를 할 것이다. 지식 부족은 결코 헌신하지 않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월간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간 비용 및 연간 지불을 평균으로 하는 데 필요한 대출 상환을 포함하여 보험 및 아동 학비 (있는 경우)이 금액을 12Fixer uppers로 나누어 계산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이익에 대한 평가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은 매우 창의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를 사귀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위의 모든 것은 정확하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발견할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유다. 만약 0%의 성장주가 P/E 10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공정한 P/E 값이 134라면. 34%의 잠재적 수익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이 금액은 월간 비용 및 보험 및 어린이 학비 (있는 경우) 이후 연간 평균 지불을 원하는 대출 상환을 12로 나누어 드립니다.

투자 프로를 통한 투자 전략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시장 타이밍 바로 여기에서 과거 시장 생산성으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는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사람들이 여러 번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정하는 부담이었다.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다양한 경제 지표를 가지고 있다.

20대 후반부터 10달러를 들여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보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세에 주식 투자를 하고 백만장자가 되었다. 그 해에 나는 1백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에 이르는 8단계 연습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음악적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난다. 오직 한 단계만이 투자를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돈 한 묶음을 요구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에서 좋은 계정을 개설한다.

절대 배울 핑계가 없다!

업계에서 듣기로는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아무것도 코인 만들기 모른다는 것을 알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