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온라인 세계는 매일 아침 주식시장을 거의 모든 사람에게 투자할 가능성을 만들어 주었다.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보통 사람들이 한때 주식 중개업자만이 이용할 수 있었던 것과 같은 능력을 허용한다.

확장된 투자자는 이 정보를 위해 금융가에게 연락하거나 현재 시장 또는 구매 주문을 해야 한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계좌에 거의 즉각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온라인 주문의 능력 위치. 이 새로운 자유는 몇 초 안에 우리에게 전달되었다. 새로운 유망한 투기꾼들의 새로운 집단들 여전히 이것은 사고파는 무작위적인 과정이 아니다. 우리는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적절한 주식을 선택하고 타이밍 샵을 선택하고 판매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여기 방망이를 찾는 호출자에 대한 나의 반응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를 따라다닌다. 그는 마법을 부리고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준비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그것은 큰 범죄 요소에 있지 않다.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은 거리를 배회하지 않는다. 집들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월급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집보다 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효과적인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어디에나 있다.

투자는 정말 자동화된 조립 계층입니다.조립 라인을 설계하면, 착수하십시오!개인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을 보고 가만히 앉아서 지켜보세요. 개인이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하면, 앉아서 열심히 쌓이는 것을 보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점차 눈덩이 효과를 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터로 구성되어 있고, 두 번째 부동산 기업가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하려고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생산하고 싶은 돈에 관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월스트리트게임은 기업의 주식이 거래되는 지역을 기술하는 일관된 용어로, 기업의 주식이 새로운 장비에 자금을 대고, 다른 회사를 사고, 사업을 확장하고, 신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주식을 발행하는 지역 등을 설명한다.

이 주식을 사는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주식을 잘 사면 주식을 소유한다.

만약 회사가 주식을 잘 사지 못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파는 가격이 당신이 수수료를 지불한 것보다 훨씬 더 많다면. 그건, 당신은 현금을 많이 벌었잖아요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그의 유명한 책 “지능적인 사람들”의 일부로 벤저민 그레이엄이 가르쳐준 바로 그 책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가 될 수 있다.

이 벤 그레이엄은 본질적인 최고의 가치를 가진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신이 주식을 살 때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 감내 리스크 내성이 패닉과 손실을 당하지 않고 감소를 극복하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우리가 그 시간을 정의할 때 우리는 이 과제를 넘어 투자를 개선하지 않을 것을 보장한다.

나는 4일 내내 테이프를 믿는다가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로 그것에 대해 머리를 맞댔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너무 재미있었다. 멘토라면 압도적인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멘토는 쉽게 항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단지 관광 가이드를 선호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국 네트워크에서 자신감을 얻고 첫 번째 옵션이 연습과 마찬가지로 쉬워질 때 훨씬 덜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보상을 더 잘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심각한 부를 배우게 될 것이고, 당신에게 더 큰 결혼과 가정의 일상 생활을 제공할 것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 문제와 관련된 일부 부정적인 점뿐만 아니라,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다.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굴복하는 함정과 잘 준비되고 연관된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이 수익을 잃고 당황하고 팔지 않고 시장의 하락을 이겨낼 수 있는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그 기간을 정의할 때 코인 만들기 우리는 적용을 넘어 투자를 공급하지 않도록 보장했다.

그리고 이 움직임이 될 것인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중소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 결과물이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보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