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마지막으로, 모든 감시 보안 카메라를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연결해야 합니다. 불편함을 일으키지 않도록 올바른 배치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가 PC에 연결되어 위치된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도록

각각의 창문과 문에 저렴한 창호 경보기를 걸어라. 어떤 가정 보안 경보기는 적어도 4분의 1마일 떨어진 곳에서 쉽게 들을 수 있다.

그들은 도둑들을 겁주어 집을 도둑질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범죄자들은 장난감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보여진다면 그것은 지역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시력을 통한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은 그들과 관련이 없다. 집 안팎을 산책하고 실제로 무엇이 있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에 갈 수 있다면 범죄 커튼이 될 수 있다.

블라인드나 음영은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방지하기 위한 작은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

거의 모든 것에는 항상 비용이 든다고 말하는 광고를 통해 속지 말라 자유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되고 연관된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한다.

당신이 중앙역 진행에 대해 지불할 청구서에 매달 구축된다. 당신은 당신에게 몇 가지 선택권이 있지만 항상 있을 수 있다.

도둑이 집 안에서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여러 번 경고할 것이고,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집 보안을 개선하거나 저비용의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생각하든 말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인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에 대한 경고 신호를 설정하는 것이다. 단지 개에게 단지 가입을 완료하거나 이웃 감시 기간을 시작하기 위한 표지판을 만들기만 하면 된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고, 그들은 자유롭고, 그들은 일한다.

지역 보안관 부서는 당신이 한 마리를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다.

TV의 성격을 묘사한 광고들은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이 전화벨을 울리는 것에 점점 더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침입자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다. 감시소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다른 쪽 끝에 있다.

경찰이 곧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끼겠는가? 아닐지도 몰라!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가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와 함께 임계 개방만 필요로 하는 레버 버전으로 제공되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유리가 근처 LG렌탈 에 없다면, 이전에 사용하기 위해 더 나은 이동 수단이 될 수 있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 절대적으로 좋지만,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가 재생되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이런 유형의 가정 보안 솔루션을 사용할 때는 항상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실제로 항상 제대로 작동하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테스트해야 한다.

한 가지 더 제안하면 송신기가 가정 접근에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 또한 물 튀김을 통해 그것을 멀리 배치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곳에 절대적으로 놓을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전선을 다루어야 하기 때문에 덜 골치 아픈 일이다.

아이들이 별다른 비용 없이 안전하게 집에 돌아오면 직장에서 전화를 걸 회사들도 있는데, 어떤 부모들이 그런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가? 자녀가 거주할 때 자동차 뒷좌석에서 얻을 수 있는 도움 또는 만족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현금 유선 시스템의 공간을 아는 것은 마음 탐색보다는 마음에 잘 어울리기 위해 배선 유선 시스템을 위해 집 벽 안에 다양한 구멍을 뚫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다면 보이지 않는 시스템이 더 좋고 그러한 연결과 관련된 번거로움을 얻는 데 두통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집 매력에도 좋다.

집을 떠날 때마다, 각각의 문과 창문을 잠갔다고 확신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블록에서 짧은 산책을 하거나, 거의 몇 분 동안 떠나야 한다.

많은 집들이 앞집과 함께 걸어온 사람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새 집을 옮길 때마다 자물쇠에 속하는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트림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완전한 시스템을 수직으로 잠가야 한다.

비밀을 잃어버리면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한다.

당신은 사이렌이 가정 스트레스 지역 사회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집 밖의 불법적인 위치를 원하지 않는다. 이웃들은 단지 그들이 당신의 세이브로 여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도움을 청하기 전이 언제인가?)집 안에서 사이렌이 가장 많이 울릴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