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정비사나 소유자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보증에 대해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로만 거래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가맹점 조직이 무엇인지 의문을 품는다면, 그것은 단지 기업이 독립 제3자가 소유한 다양한 소매점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분산시키는 데 사용하는 방법일 뿐이다. 제3자 또는 가맹점은 가맹점(개발자/소유자)가 이미 구축한 상표, 항목, 서비스 및 심지어 전략을 활용할 권리가 있다.

가맹점사업자가 가맹점사업자가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자원을 제공하여 가맹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경우 가맹점주들은 이미 가맹점주가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서비스와 함께 수많은 할인율을 축적해 왔다. 가맹점에 따라 자신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다른 장점들이 있을 수 있다!

브레이크가 잘 작동하지만 소리가 크게 끽끽거리는 것이 좋다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있다.

당신의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겨울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만큼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방대한 수리점들이 진실된 하루 일을 하고, 몇 개의 나쁜 사과가 범죄자처럼 나머지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사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고 서비스 베이에 스네이칸이 등장하는 것을 보여주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장비는 좋은 상태와 기능적으로 나타나는가? 그들은 바빠 보이나요?

이제 자동차가 고양이처럼 푸르러지는 데 필요한 모든 액체를 보충할 시간이 되었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의 얇아지는 결과를 막기 위해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를 추가하고 검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보호된다는 것을 보장하는 방법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로 살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오래 지속됩니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차량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이름을 사용합니다.

수선과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신참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따라갈 때 자동차 수리 작업 매뉴얼을 손에 쥐게 하면 자동차의 다양한 부품과 요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빨리 이해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여러분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자동차 수리에 있어서 여러분이 알아낼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찾아간다. 매뉴얼은 귀한 비행의 내외부를 알아내는 열쇠다. 아마도 당신은 이번 여름 시즌에 GPS 시스템에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안심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지고 적어도 당신이 체크아웃할 지역의 지도를 좀 얻고, 당신이 오픈 로드웨이에서 즐길 재미를 기록하기 위해 당신의 전자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고객이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바꾸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30분이나 30분 정도 고려씰링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훌륭한 제안은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정하기 전에 더 나은 조직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파일에 문제가 있으면 더 나은 사업국은 당신에게 로스앤젤레스 위치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가되었는지를 마찬가지로 배울 필요가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매장의 기능과 장점을 구매하는 경우, 센터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요금을 부과하더라도 서비스 보증 기간이 길어지고,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의를 위해 연장된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 기술은 아닐 수 있다.

점화 플러그의 성능과 관련된 다른 차량 부품이 제대로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실제로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차와 트럭 서비스 센터로 걸어 들어가면서, 당신은 그 직원들로부터 초대를 받았다고 느끼십니까? 장소는 정리되어 있고 깔끔한가? 그들은 소비자들을 위한 대기 장소를 제공하는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세부 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가게 주인들이 소비자들을 얼마나 돌보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당신 지역의 가게는 소유가 되고 운영되나요? 당신 동네에 사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더 야유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