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첫 번째 문제는 이러한 종류의 대출이 사기범, 숨겨진 비용, 그리고 대출을 확보하기 위한 상당히 높은 비용으로 채워져 있다는 것이다. 아무도 무료 조합 대출을 위해 현금을 빌려주지 않는 것은 높은 위험 대출이다. 그 이유로 대출 제공자들은 그들이 벗어날 수 있는 만큼 많은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그러한 요금은 종종 대출로 굴러들어간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대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수백 달러를 더 받아야 할 것이다. 신용카드를 갚을 수 있는 $18,000

사업적 재무채무조합은 부채의 발톱을 정복하는 실현 가능한 기술이다. 돈을 소유하는 것은 최악의 일이며 적절한 서비스로 그것을 정복할 필요가 있다.

조직을 운영할 때 종종 그 곳에 많은 부채가 있는 사람이 부채에 과부하를 겪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채무조합대출로 당신은 최소화된 이자율의 결과로 지불을 줄일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새로운 대출은 정해진 대출기간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마침내 터널의 끝에서 빛을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금융채무통합대출의 대다수는 5년 이하의 기간을 고려한다.

이것은 당신의 책임이 대출기간이 끝날 때 전액 지급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금융기관과 가지고 있는 금융채무와는 다르다. 일이 그대로 유지되면 몇 년이 걸릴 것이다.

금융채무조합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은 많은 조건과 작은 인쇄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혼자 한다면 당신은 문제의 세계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은 큰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이 서명하는 것을 100% 확신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변호사를 고용하거나 훌륭할 수 있는 법적 평가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100%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변호사와 함께 일하는 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재정적 의무를 가진 사람들에게 우려에서 벗어났을 것이다. 하지만, 계약서를 완전히 읽고 몇 번 읽을 수 있다.

친구나 친척도 검토할 수 있다.

고용주 인증 심사 : 업계 협회의 회원인 신용 치료사가 NFCC와 가입해야하거나 AICCCA 채무 결제 회사가 이러한 협회와 함께 AFCC IAPDA 서브스크립션에 가입해야하는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것이 최선의 이익입니다. 이는 회원들이 실제로 비즈니스에 잠시 머물렀다는 좋은 징후입니다. 그러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아닙니다.

만약 그 모든 비용이 매달 충당하기에 번거롭다면, 월간 지출액 총액보다 훨씬 낮은 한 월간 지불액으로 예산안에 머물러라.

부채통합대출은 보통 더 크고, 일반적으로 이자율이 낮으며, 상환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린다. 그들은 주택담보대출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작은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면, 금융채무조합은 당신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온라인과 Bbb를 통해 훌륭한 순위를 가지고 있고 시나리오를 수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회사를 발견하라. 회사마다 수수료를 비교할 수 있다.

그들은 크게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토론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빚을 갚는데 필요한 현금의 양에 대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가정에 기초한다.

무자비한 사실은 당신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대출을 받을 수 있거나 합리적인 이자율로 대출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은행가들은 이미 부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에 대해 극도로 신중할 수 있다.

확실히, 모든 연체금을 한 묶음으로 포장하는 것은 통화 상황을 안정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금리를 낮추고 정기적인 월간 금융 채무 지불의 전체 수량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현재의 지불을 충족시키기가 어렵다면, 그것은 당신이 대출 중 하나에 대해 거의 채무불이행에 가까워지면 당신의 신용 점수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침체 이전에는 397퍼센트의 주택담보대출 연체율이 실제로 138퍼센트에서 791%로 증가한 대규모 조직이 실제로 부채통합 카드 연체율에 근접했다. 특히 인터넷에서 주로 서비스되는 새로운 시장이 열리면 사기범들이 소홀한 피해자를 이용하기 위해 나온다.

개인은 자신이 감당할 만한 가치가 있는 집보다 더 비싼 집을 얻을 자격이 없는 저당권을 빼앗고 있었다. 어떤 개인은 신용등급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유혹에 저 8등급 채무통합 항했지만, 자신의 잘못을 통해 해고당하기 위해서였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재정적 의무에 의해 스스로를 짓밟힌 것을 알고 있는 개인들 중 하나인가? 너 지금 해본적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