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가입자를 이메일 리스트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에서 많은 수의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 추가적으로 그것들을 제대로 배양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같은 기준으로 사람을 살 것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거래와 관련된 잭이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 범주 관리 휴!네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관객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경험에 대해 깨닫기 : 고객이 제휴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신용 카드를 가질 필요가 있음을 깨닫십시오. 목표 예상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 비교하여 네트워크에서 보상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하우스 가입하는 경우, Id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지만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에 서명할 경우 3개의 별도 수표와는 달리 큰 급여를 받습니다.

이제 딜레마가 왜 그들이 이 일을 달성하는가?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한 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돌보고, 그 다음에는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다시 틈새를 마시는 데 집중할 것이다. 그것은 운영되고 있는 장비와 같고, 또한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하고 싶을 뿐이고, 실제로는 당신을 위해 수입을 얻는 것이고, 당신은 그러한 기계를 다른 곳으로 나가서 설치할 수 있다.

추가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 또는 다른 제품을 같은 것에 대항하여 하나 더 설치할 수 있다.

모든 것을 필드하십시오. 단연코 제품과 서비스는 귀하를 위해 얼마를 지불할 것인가?

계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일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수 있고,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전기 설치기에서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지 못하도록 보호해야 할 검색엔진최적화 것들이 있다.

빠르고 쉬운 일.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틈새가 본질적으로 작지만, 쉽게 마음대로 될 수 있는 이상적인 틈새를 찾는 것이다. 광고와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한 사람의 시스템에 가입하여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시스템이다. 웹사이트 주소로 공식화되는 커미션은 금액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일부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당신은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당신이 인터넷에서 판매할 수 있든, 그것에 연관시킬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가능성이 꽤 높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개 (최대 75%) 기업에 관대한 수수료를 많이 제공하는 인터넷 잠재적 계열사를 수만 개 보유할 수 있으며 인수가 가능한 경우에만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파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상인에 대한 연구. 상인들이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한편, 제휴 마케터와 관련하여, 당신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어떤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상표에 대해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요금을 부과한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 모두를 위해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을 가져오고 또한 각각의 판매 가격을 수수료로 받는다.

그거야? 아마 그럴 것 같은데, 그럼, 정확히 왜 그런 거지?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시장에 대한 단서를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을 찾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사야 하는지 궁금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배수구를 따라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인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향이 있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실제로 당신이 사야 할 필요가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적어도 19달러짜리 전자책 에페를 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