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많은 사람들이 경제 위기 이후 복리후생 주식을 투자한 사람들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내부와 외부에서 여러분에게 보여 줄 시간을 갖고 투자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과 그들의 모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 기간을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송금할 수 있는 적절한 필요성이 계속되었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즉각적인 이익을 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uppers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예상치 못한 몇 가지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실제로는 몇 년 동안 투자하면서 계속되는 의사결정과 관련이 있었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포인트를 사는 것: 덜 두번째로 쇼핑을 하는 것: 만약 당신이 소비자에게 무언가를 촉구한다면, 내가 재정적으로 비용이 들지 않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무엇을 하는지 말해줘, 그래야 구매자들을 멈추게 할 수 있어.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금융의 기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이자율,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재산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교육해야 할 것이다. 교육은 당신이 특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어떤 도전에도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불필요한 확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전문지식이 그들의 부족한 것이 그들이 상업적 이익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사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것은 보통 계속해서 독서 세미나를 배우고 주저하지 않고 질문을 한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관여하고 싶다면,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를 취득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라.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극적으로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든 상관없이 변화를 일으키는 검증된 고경량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지식을 얻는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투자자의 98%를 이용할 수 있는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 단지 부동산을 말할 수 있기 위해서!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운영된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개인, 사업, 재산세가 가장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비교해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투자자들과 거래할 수 있는 개인 선호도를 만날 수 있고, 거래도 할 수 있고, 시장도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수백 장의 명함을 만들어 매일 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지 결코 강요할 수 없다.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해서 며칠 만에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던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다소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만에 100만 5천 달러의 침울한 설명이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예측 가능한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느끼도록 설정했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일 수도 있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제로였던 거래로부터 멀리 멀어질 수 있다!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플랫폼에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장소가 모호한 좋은 이웃이나 특히 좋은 재산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당신의 재산을 찾을 수 있다.

장소는 훨씬 더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오른쪽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깨닫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해결책은 분명히 부동산이 나에게 개인적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 주었고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고 그들이 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주요 분류 광고의 광고 섹션을 조사하기 위한 또 다른 전략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웹 위에 있다.

당신의 틈새에서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과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려면 소유자가 동기부여를 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의 예만을 언급해야 센텀사무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