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둘째, 당신의 529 대학 계획에 특정 양이 자동으로 입금될 시간을 만들어라. 당신은 쉽게 매달 얼마인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비록 분명히 당신의 젊은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소유하느냐에 따라 더 좋지만, 비록 한 달에 5달러, 30일 동안 20달러밖에 되지 않더라도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낫다.

음주 과잉 – 등록 학년 평균과 제품 또는 서비스 혜택은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습니다. 학생들이 1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 수는 더 많고, 학년 평균은 낮습니다. 따라서 아무데서나 얻고 싶지 않다면 나중에 마시고 시간을 낭비하십시오. 분명히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최선의 대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준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보다 그 주제에 더 정통한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지도를 필요로 한다.

100% 무료 교육에서 선생님이 부족하면 숙련된 사람이 될 가능성이 크게 저해되고 당신이 말할 때 당신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문자 메시지가 진리나 더 나은 것을 고려하기 전에 처음부터 대학이 아닌지를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에 대한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교사와 무지한 것이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당신의 지역사회에 머무르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가, 아니면 기꺼이 밀어붙일 것인가? 만약 그녀가 재산을 유지한다면, 대학 졸업 후에 당신의 기술에 대한 좋은 수요가 있는가?

당신은 이 자금을 통제한다 –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혜자는 당신의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또는 당신은 그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그리고 어떤 목적을 위해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서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그가 할리를 사서 나라를 즐기기로 결정하는 하버드 딜레마에 유혹하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여전히 수혜자 교육 대학을 바꿀 수 있다.

한 명의 아이도 더 많은 것을 설명하라. 또한 당신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창조한다.

직장에서만 일하도록 노력하면,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 특히 특정 기업이나 기업에서 전문직으로 일할 수 있는 주자들, 한 직장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다른 직장이 수입을 제공하는 것만큼 좋지 않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직장과 같은 직업은 당신의 장기적 소득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더 나은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꽤 어렵다. 첫 번째 장소에서는 이 선수들이 바치는 시간이 많다. 매일 한 줌씩 수업에 있다가 연습 후에 저녁을 먹고 공부하러 간다. 지금 모든 것은 간단하게 들릴 수 있다.

하지만 이 학생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티타닉하다. 그리고 코치들은 더 많은 영화를 공부할 수 있고 그들이 운동 구루와 함께 보았을 때 예가 있을 수 있다.

학생 운동선수, 여러분은 좋은 운동 경기력에 집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A의 재산을 시험해 볼 것이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허가증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개인이나 재단, 대기업, 심지어 연방 내부 수입 초등학생화상영어 서비스에 의해 운영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일치하는 프로그램에 세금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받을 돈은 결코 역으로 지불될 수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2500달러의 장학금을 받는다면, 당신이 교육 자금과는 달리 졸업한 후에도 그 돈을 갚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그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자녀나 자녀 대학 교육 기관의 경우요?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좋은 부모가 당신의 고등교육을 짊어지고 있는가, 지난 세대에 걸쳐 변화된 무언가가 지원자의 시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자녀의 책임이다. 교육과 학습을 소유하는 사람은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를 도와야 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거의 모든 대학 교육을 위해 빌려야 한다.

당신은 은퇴 임금을 위해 돈을 빌린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연구소보다 적은 비용을 부과한다.

인터넷에 관한 시간을 가지고 인터넷 교육에 대해 알아보고, 온라인 교육이 충분히 저렴하기 때문에 웹에서 수업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대부분의 대학 개인들처럼 엄청난 학자금 대출로 가득 찬 교육을 마치는 동안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기본적으로 많은 자금을 절약할 수 있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이다. 최소한 4년제 학사 학위를 따기 위해 일하고, 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간에, 이제 대학 교육을 시작했으니,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