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슈는 문자 그대로 군사예술을 의미하며, 전쟁 중 생존의 문제로 시작하여 공식적인 스포츠 파트 격투 예술과 파트 퍼포먼스 예술이 되는 중국의 문화 전통으로, 선수들은 전투 적용과 미학 모두에서 평가된 https://mt-report.com 다.

다소 소심한 아이는 팀 스포츠의 연습으로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액션 동안, 그는 다른 아이들과 접촉하는 법, 그들과 맞서는 법, 그리고 축구를 친구를 사귀는 것이 그에게 완벽하다고 말할 수 있는 법을 배울 것이다.

운동 경기는 다양한 색깔과 스타일로 나오고,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이 신발을 신는 것을 좋아한다는 패션 성명을 만들어낸다. 운동선수부터 너나 나 같은 사람까지, 스포츠화를 파는 어떤 가게든 이 브랜드를 소매할 것이다. 사실, 너무 게을러서 시장에 나갈 수 없다면 온라인 쇼핑도 할 수 있을 것이다!하지만 이 경우, 여러분은 나중에 어떤 문제나 불편함에 직면하지 않도록 정확한 신발 사이즈를 알아야 합니다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힘은 예상치 못한 미래에 대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시작했죠.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소개한 것은 무엇입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모든 스포츠는 그들만의 브랜드의 질병과 가능한 부상을 가지고 온다. 모든 선수들은 그들이 언제든지 이러한 질병을 가지고 내려올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골프 게임에서, yip은 그들의 짧은 게임에서 퍼팅이나 칩핑을 할 때 갑자기 멋진 매끄러운 슛을 생산할 수 없는 골퍼에게 주어진 말이다. 이것은 yips를 자르고 넣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거의 3분의 1의 골퍼들이 그것으로 고통 받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입

JP :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깊은 반응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 넣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 – 팬들뿐만 아니라 곧 오는 전투기들. 당신은 공유하고 싶은 지혜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까?

강사들은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모든 세대를 잃어버린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중국 속삭임의 세계적인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당신의 아이는 팀 스포츠에 대해 아무것도 알고 싶어하지 않는가? 양궁, 등반, 자전거 타기와 같은 그가 스스로 측정될 활동을 그에게 제공하라. 당신의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얻고 모험으로 떠나라. 목표 수정과 보상이 도달하면 즐겁게 보내라!

JP: 아, 학자처럼 말했는데, 불행하게도 나는 그 미국 고정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완전히 동의하고 2013년이 나를 조금 확장시킬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결코 늦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어. 너는 확실히 모든 스펙트럼을 쳤으면 좋겠어. 내가 너에게 접근한 이유가 있다는 걸 알았어!여기서 좀 튕겨나가서 네 경험으로 돌아가자. 넌 젊고 새로운 예술을 훈련하고 결국 네 첫 MMA 싸움을 했어? 우리에 대한 경험?

육상 경기 경기 경기 성공은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를 필요로 한다.

가라데 키드 기억하는가? 코브라 카이는 싸움, 공격, 문제를 일으키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었다. 강사는 무술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하는 말썽꾸러기 학교와 강사들을 배출한 말썽꾸러기였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트로피와 경쟁 순위를 얻는 것이 아니라 기술과 인격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카타 내의 움직임은 자세히 가르쳐질 것이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섹션에서 탐구되고 시험된 응용 프로그램이 취해지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고, 특정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될 수 있도록 분해될 것이다. 자세가 강하고, 몸 구조가 잘 정렬되어 있고, 이동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힘을 생성할 수 있다.

이것이 나의 훈련 파트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그러니까 실제 시나리오에서 어떻게 작동하리라고 기대하겠는가)

지역 수준의 종합격투기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슬링, 유도, BJJ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MMA 제공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프로 축구나 농구 수업을 제공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재능과 재능을 이해하고, 당신이 그것을 추구하고, 당신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아지기 위해 일하기로 결정할 때, 그것은 거의 힘들지 않게 된다. 왜냐하면 당신은 영감의 세계에서 활동할 것이고, 당신이 가장 열정적인 것에 동조하기 때문에, 그 일은 실제로 재미있다.

어떤 면에서는 완성된 제품보다 더 성취감을 준다.

주스는 검토하기 매우 힘든 범주로, 우리의 팔레오 시대 이전에 우리 대부분에게 생각해야 할 것이다. 좋은 오래된 주스 한 잔이 우리의 건강에 좋다는 것을 항상 배웠지만, 대부분의 팔레오 애호가들은 주스가 단지 농축된 형태의 설탕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곧은 신선한 주스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좋을 것이고, 더 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