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네 번째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기초 대출 기관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큰 신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전략을 밝힐 필요가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신용 위기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또한 가능한 한 사립 학자금 대출을 피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이 절차는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정확한 교육 대학 시나리오에 수백 명의 다른 십대들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스트레스를 받지 말라. 기본적 우려를 해소함으로써, 왜일까? 앞으로 4년간의 자녀 생활에 대한 목적을 개발하고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자원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또한 선택 절차를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

주정부의 지원 기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매년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평균적으로 약 30,400달러의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

학자금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 외에 평균 6,0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부모님이 생명보험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그 현금을 얼마의 대학세를 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와 아빠라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훨씬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호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많은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부여됩니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을 부여받을 수 없는 상황에서, 당신이 부유한 수강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최초의 수강생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나는 재정적 요구 사항에 하나 이상의 수강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순간 대학 보조금이 제한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챔피언쉽 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인 대학은 오늘날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 학교들을 마친 훈련생들은 비교적 빠르게 10만 달러의 봉급을 받을 수 있다.

대학 전문 준비실에서 이용 가능한 제품을 평가하고 직원들과 함께 당신의 지역에 무엇이 필요한지 확인하라. 실제로 졸업하자마자, 당신이 실제로 졸업하는 즉시, 당신의 직업 준비 사무소를 통해 인터뷰를 받는 것이 당신의 직업 준비 사무소를 통해 더 쉽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 준비 사무소를 통해 인터뷰를 하는 것이 당신의 성공의 티켓이라고 명시되어 있고 이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끝낼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의 교육은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만약에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나요? 기본!대부분의 기업이 재능이나 능력을 가진 개인을 찾는 현대 시대에, 그러나 함께 일할 수 있는 학력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한다.

이것 좀 생각해봐.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6개의 수치 봉급을 받는다. 거대한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들 중 몇 명은 신발 계약을 하고, 어떤 코치들은 TV와 라디오 계약을 받고, 다른 많은 특권을 얻는다. 마찬가지로, 만약 그들이 훌륭한 코치이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면, 그들은 더 큰 돈과 더 큰 교육 대 승무원학원 학 특권을 가진 다른 훈련 장소를 제공받을 것이다!학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발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529 계획 확인 교육 기간보다 더 큰 한도를 가진 비용 절감 전략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제품에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전히 당신이 대학 교육을 받는 것에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싱글맘으로서 당신의 시장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현금이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무료 현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보고 그들의 사이트에 FAFSA 종류를 작성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들을 위해 썼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라 직원들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