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또한 진입을 막을 수 있거나 적어도 그러한 보호 유리창을 통해 스매싱하는 강도의 속도를 늦출 수는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것이고 이러한 주의를 끄는 타격은 대부분의 침입자들이 도박을 하지 않고 그냥 도망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당신의 가정 보안 기술과 기술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괴물에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도난 경보와 이 예제만을 갖춘 당신의 아주 좋은 예는,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할 때 어떤 요인을 살펴봐야 하는지를 세분화할 수 있다.

귀하의 보안 시스템이 귀하만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귀하만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보안 경보 회사에 귀하의 보안 경보 회사에 귀하의 귀하가 경고할 수 있는 이 종류의 세트는 귀하의 귀하가 귀하가 귀하에게 알람이 중지된 때에 귀하의 지역 경찰에 연락하여 귀하의 주소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귀하가 귀하를 떠나 있을 때 화재나 강도로 인해 경보가 발생하면 유익합니다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게 할 수 있을까?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마을 밖으로 계속 데리고 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문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집 문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고품질의 모델을 구입하고, 자물쇠와 출입구를 모두 흡수하도록 하라. 잠자는 모드가 약한 자물쇠라면 가장 강한 문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당신의 문이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문은 프레임에 안전하게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부동산의 모든 주점을 파악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창을 그림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당신의 현관문에 망막 스캐너를 가지고 있는 것은 좋지 않다. 도둑들은 자영업자를 기준으로 삶을 쉽게 만들 것이고, 도전의 짜릿한 흥분을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 내에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그것을 해안에 올려놓고, 다음 약점을 식별하고, 노력이 깨지기 전에 이것을 반복해서 달성해야 한다.

당신의 집은 그럴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발명품의 집점 확인입장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된다. 개인 주택에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성기구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5% 미만의 범죄로 만들기 쉽다. 주택에 대해 5% 미만의 사람들은 그들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일종의 보안 조치를 가지고 있다.

놀랍게도, 모든 강도의 60%는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 Possess 남자들은 단지 걸어들어올 때 깨질 이유조차 없다!평범한 삶을 구한다!당신이 쉬고 있는 예를 생각해라. 가정 보안, 물고기를 침입자로 만들고, 자신을 가족에게 위험으로 내세운다. 당신은 이미 가정 보안 시스템의 후반부가 되기 전까지는 결코 일어날 수 없는 일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랑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것이다. 잠재적인 위협의 자산을 경고함으로써, 많은 해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 단순한 계획 주택 보안 시스템이 강도나 침입자가 당신의 집을 물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막는 이슈 의도로 설계되지 않았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침입자가 될 경우를 포함하여 주의를 받을 날카로운 경보를 발산하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일반적인 시나리오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전화회사 곤충살해범 도시를 대신해서 당신의 문과 관련하여 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이나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그 사업에 대한 신원 확인과 견해를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한 지역을 정찰하고 가장 약한 강도 경보를 사용할 때 집을 찾는 일반적인 해결책이다. 먼저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마라.

가정과 개인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이 직접 그리고 낮은 수수료로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당신의 설치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심지어 기본 보안 시스템조차도 200달러에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종종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한 작은 투자라고 주장할 수 있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뿐만 아니라 이 딜러 프로그램이 진정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들은 질문을 경험할 때 전화를 받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꼭 필요한 재료가 가장 많을 때 개인적으로 누구나 있는 열렬한 제휴 매니저를 확보해야 하는 갭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오늘날의 노인들을 보호하기 위한 궁극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지만, 기성세대들 중 많은 사람들이 기술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만약 그렇다면, 보안 회사에 있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면, 그들이 당신의 기계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정말로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위원회 – 당신은 얼마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