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날씬해지기 위해 고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하지만 걱정이나 판단력에서 날씬해지는 것은 LOVE의 체중 감량과 정반대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소비하고 천천히 먹을 때, 진정으로 음식을 경험할 때, 당신은 덜 소비하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떨어뜨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할 때 얼굴을 감싸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이 즐기는 모든 것들은 음식이 단지 만족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몸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의료 전문가들은 실제로 당신의 아이에게 이상적인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끊임없이 제안해 왔다. 아이 몸이 계속 자라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기 위해 질병을 제거하는 능력과 함께 질병을 제거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엄마 우유만큼 좋은 것은 없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제공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은 또한 훨씬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몸은 단지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는데, 단순히 우유를 만들기 위해 추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울 수 있고, 여전히 여러분의 아이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야 하는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 방법은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은 당신의 식단 계획을 보고 단지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즐긴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상 식단에 과일과 야채를 포함시키고 싶을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해독 다이어트 계획에는 최대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이 포함되어야 한다.

사실, 우리의 몸에 있는 모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당신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줄 것이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바디랭귀지의 힘으로 관심을 갖게 한다.

엘리트 개인들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들이 사실상 바디랭귀지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만난 지 몇 초 만에 자동적으로 당신에 대한 긴급한 추측을 많이 한다.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액체 다이어트 계획의 일환으로 레몬 주스인데, 엡슨 소금은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서 오염물로부터 몸을 깨끗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끝나면, 좋은 바디 스크럽은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단지 연구만 하고 훌륭한 제스처를 완전히 만들 수는 없다; 그들 중 몇 명은 사실상 너무 많이 알아내야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영웅들의 몸 움직임을 관찰하라. 만약 당신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대통령의 비디오와 연설을 즐기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흡혈귀처럼 보이고 싶다면, 흡혈귀에 대한 영화들을 보고 그들의 몸짓을 발견하라.

여러분의 몸속의 오염물질이 증가하면 여러분의 몸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독성물질을 절약할 뿐이다. 몸 전체를 마사지 / 스웨디시 / 1인샵 / 홈타이 / 건마 깨끗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가능한 한 낮게 일하기를 원하지만, 여러분의 일상 생활 활동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준비물을 가지고 있다.

우선 마지막 걱정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는가? 하지만 실제로는 천체체질을 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실제로는,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이 당신의 천체에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예측은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천체 주변에서 비롯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없는 상태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야외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아스트랄해야 한다.

그것을 하기 위한 의례적인 계획

심혈관과 역도 세션을 나누기 위해 필요한 것.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 운동 요법에 비해 두 배나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경험으로부터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다.

전반적인 건강 면에서 역도에서 발생하는 것은 여러분이 체중 운동으로부터 받는 것에 거의 근접하지 않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가끔 보는 것을 보는 동안 눈을 집중시켜라. 당신이 비윤리적이거나 불쾌하다는 느낌을 개인에게 줄 수 있다.

네!우리 몸은 자연적인 회복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오염물질은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우리가 동물의 몸에서 지구에서 경험한 어두운 시간들을 시작했다.

네, 여러분이 아프다고 느낄 때 의사가 여러분의 증상에 대해 물어보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여러분의 의사는 얼마나 자주 자신을 걱정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