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임신 중 체중 증가에 대한 통제된 연구는 엄마들 사이에 체중 증가가 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엄마들은 덜 얻고, 어떤 엄마들은 더 많이 증가하지만, 너무 적게 얻는 엄마들은 더 많은 체중을 늘리는 엄마들보다 임신 합병증과 신생아 건강 문제에 훨씬 더 많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사실, 너무 많이 자라기 보다는 충분히 체중을 재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의 성은 임신 14주 후, 두 번째 3개월 동안 결정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새로운 부모들에게 중요한 이정표다. 그들은 아기의 성별을 알고 매우 흥분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아버지들에게 일어나는 감정적인 유대감을 시작할 수 있다.
PUPPP

그리고 골격과 뼈는 소녀들을 위한 자궁과 같은 장기뿐만 아니라 발달한다.

아기는 이 시점에서 들을 수 있고, 목소리에 반응할 수 있다.

손톱과 머리카락은 아기가 자랄 수 있다.

빨기 동작을 시작하고 두 번째 3개월이 끝날 때까지 삼킬 수 있습니다. “임신의 다른 단계는 무엇인가?”라고 대답할 때, 이것은 중간 단계로 간주됩니다

엄격한 식단을 시작하지 마라. 당신의 몸은 굶주리거나 필요한 영양소와 칼로리를 부정할 수 있는 단계에 있지 않다. 아기를 갖는 후, 많은 여성들은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의학적 문제를 겪는다. 엄격한 식단을 가지고 있지 않고 확실히 굶주리지 않는 다이어트는 칼로리와 영양소의 부족으로 인해 몸이 지방에 매달리게 할 것이다.

첫 3개월 동안, 당신의 몸을 임신 준비시키기 위해 호르몬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임신의 가장 이른 징후는 피곤함, 두통, 그리고 때때로 현기증 기분의 스윙도 명백하다. 그러나 이것은 임신 전의 호르몬 변화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당신의 가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임신 테스트를 실시하라.

임신 중에 얻은 체중의 대부분은 자연스럽게 갈기갈기 찢어질 것이다. 하지만 임신이 당신의 몸을 영구적인 방식으로 변화시킨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므로 임신 전의 자아와 똑같이 보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고, 당신이 방금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결정적인 순간을 경험했고 이전보다 더 훌륭하고 더 아름답게 나타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여라.

고양이들은 질병의 독소소플라즈마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생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사람이 고양이 쓰레기를 바꿀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선택이다.

몸이 체중을 더 줄이지 않을 때 공황 버튼을 누르는 것은 매우 쉽다. 그러나 여러분의 몸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안에 있는 많은 것들을 알게 될 것이다. 체중 감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항아리에 베이킹 소다를 넣고, 약간의 양의 여성 소변을 더하라. 만약 그것이 흐릿하다면, 당신은 아들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반응이 없다면, 당신은 소녀를 갖게 될 것이다.

임신 기간 내내 첫 3개월은 그 중 가장 섬세하다. 유산, 자궁외 임신, 고혈압 중력 아룸과 같은 문제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다. 임신 기간에는 40주에서 42주 사이. 첫 3개월은 1주에서 12주로 구성된다.

모든 임신이 비슷하지는 않으므로 임신 문제는 다른 수준으로 다를 것이다. 주당 40주 동안 제공되는 정보는 단지 당신이 앞에 놓여 있는 것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정치일 뿐이다. 만약 임신 과정에서 어떤 비정상적인 증상이 있다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의료 제공자와 상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경험, 질문, 불안, 의심을 쓰기 위해 달력을 메모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 관리 제공자와의 향후 상담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예측기는 두 개의 창문이 있는 소변 흡수 막대기를 사용한다.

막대기는 여성의 소변에 담그고 뒤로 젖힌다. 5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약 5분 후에, 보라색/핑크 라인이 창문에 나타난다면, 여성은 임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 위로 머리를 받쳐라. 이 위치는 식도를 위로 이동시키는 산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을 위해 고안된 특별한 베개를 살 수 있다.

또한 저렴한 고도를 위해 침대 머리 양쪽 아래 벽돌을 사용해 보라. 심지어 몇 인치라도 환류를 줄이는 데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고양이들은 질병의 독소소플라즈마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생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사람이 고양이 쓰레기를 바꿀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선택이다.

임신 중 체중 증가는 정상이지만 임신 중 체중을 많이 늘려야 합병증의 위험을 높인다는 규정된 한계 내에서 체중을 유지해야 한다.

체중이 많이 늘면 임신 중 체중을 줄이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게다가 두 개에 대해 먹어야 한다는 생각은 신화다. 11Kg의 체중 증가는 정상으로 간주된다. 섬유질이 있는 영양가 있는 음식을 많이 먹으면 적당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