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한 휴일과 관련하여, 특정 미국을 운송하는 패키지의 현금 선적은 상당히 빨라진다. 그러한 이유로, 11월과 12월경에 온라인에 훨씬 더 많은 계절적 선적 공연이 열거되어 있다.

당신이 거의 직장을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

낙하산 운송업자들은 확실히 알려진 기업이 아니라면, 당신이 매달 수수료를 내야 한다.

왜 당신은 당신이 판매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이미 알지 않는 한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돕기 위해 월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가?

여기 최근 몇몇 온라인 상점에 위치한 한 제품에서 나온 예가 있을 수 있는데, 수어는 여러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에서 가격 비교를 통해 사과와 사과를 비교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과, 오렌지, 심지어 포도를 비교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영감을 받고 화려한 상자를 찾고 있다면, 선적 상자들은 여러분의 것을 능가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흰색과 함께 그들 모두에게 중요하지만, 이 상자들은 일반적인 스타일의 문신보다는 실용적이고 기능적으로 만들어지지만, 그것들은 판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여러분은 스티커, 선물 포장지, 라벨을 추가함으로써 외부에서 사용하면서 약간 창의적이 될 수 있다.

무료로 배송을 제공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양발로 뛰어다니는 것을 선택했고, 나는 할인이 우리가 지금 제대로 지불해야 할 배송비를 얼마나 능가할 것인지 희망했었다. 나의 철학은 항상 다른 사람들처럼 배송에 대한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구하지 않고 큰 가격으로 배송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만약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이 적합하다고 평가할 때 공정할 것이다.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이제, 그것은 더 이상 진실이 아닐 것이다. 이 질문과 답변 가이드를 통해, 당신은 운송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모든 정보와 사실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모든 비용은 할인 가격의 증상이 있지만 터무니없는 취급 및 운송 비용을 몰래 올리거나 운송 비용을 낮추는 Watch out 사업을 수행하기 전에 공개해야 한다.

물론 기계가 알려진 작동이 아닌 한 회사 제품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배타성 조항을 가진 회사들은 피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판지 선적 상자의 길이와 폭은 당신이 단지 조금 더 쉽게 다양한 다른 것들을 선적할 계획인 것에 상당히 의존할 것이다. 상자들은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수용하기 위해 중소형, 대형으로 제시된다. 이러한 선 중국배대지 적 상자들은 또한 표준 판지 박스 스타일로 판매되고 있다.

테이프를 붙여서 닫아야 해, 누구든지 뚜껑을 닫을 수 있어!선물을 보낼 계획이라면, 우수한 사진과 뚜껑이 달린 선적 상자를 아주 잘 선물했다.

물론 수집품을 선적할 상자를 원하십니까? 어떤 상자를 사용하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작은 포장 배송을 위해, 일반 골판지 상자는 순전히 괜찮다. 당신은 그 상자가 너무 어려서 배송되는 내용물을 수용하지 못하지만 또한 많은 포장 섬유를 허용하기를 원한다.

국제 경계를 넘을 때, 다른 나라의 부담금을 알아내야 한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차를 팔거나 이슈 운송 과정을 계속하는 것이 더 가능한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부과금은 전체 비용을 상당히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호주와 프랑스와 같은 나라들은 블루북이 소중히 여기는 자동차의 30%에 관세를 부과한다.

그렇게 말했으니, 요금을 충분히 부과하지 않음으로써 이익을 줄이지 말라. 우편 요금과 배송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기포 랩(또는 비슷한 것), 배송 봉투, 상자 등 값싼 것이 다소 모호하다. 가스에는 우체국에 우편물 패키지로 가는 것과 함께 다른 것이 필요하다.

연료 가격이 꽤 오랫동안 무료 배송에 의존해 온 것. 꽤 즐거운 시골 지역, 한 가지 물건을 얻기 위해 시내에 들어가는 것은 비용이 빨리 들지 않는다. 그리고 내가 보통 몇 가지 물건을 살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는 사실 – 보통 몇 마일 떨어진 가게에서 쇼핑은 하루의 긴 행사가 된다. 그리고 내 젊었을 때 나를 괴롭히지 않았지만, 내가 더 많이 얻는 동안 더 악화시키는 것 같다. 시내에서 최소한 한 끼의 식사로 비용이 들 것이다.- 하루 종일 제대로 선택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보통 매장 임 근처에 있는 패스트푸드에 가게 된다. 그래서 내가 이미 지불한 시간, 연료, 그리고 여분의 물건들로 인해 배송과 배달을 하기 위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했다.

일단 물건이 팔리면, 당신은 당신의 드롭 해운 회사에 가서 당신이 이전에 판매했던 이베이를 주문한다.

대부분의 드롭 해운 회사들은 당신의 예산 내에서 그 물건을 통해 당신의 예산 내에서. 그래서 당신은 고객이 그 물건을 사기 위해 페이팔 계좌로 보낸 돈을 가져간 다음, 당신은 그 물건을 스스로 이익으로 남겨둔 것을 보관한다.

그리고 드롭 해운 회사는 그 물건을 바로 선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