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이 개념의 예로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것은 얼마나 힘든지 증명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가 정말로 시장에서 성공적이어야 하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꽤 오랫동안 사용해왔다. 당신은 왜 순식간에 이 비유가 효과적이었는지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효과적이었다. 그것은 현재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과 연관되어 있다!

타이밍 문제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투자 필요성에 대한 올바른 판단의 역사적 추세는 실제로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정보에 관한 정보를 차지하고 있고, 많은 것을 만드는 것에 대한 많은 지식을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배울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우연히 발견하고, 인터넷에 기반을 둔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당신의 동료들과 대화한 다음, 무료 투자 수업을 신청한다.

지식 부족은 투자할 이유를 결코 포함해서는 안 된다.

주식 중개인은 주식에 투자하고 판매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넷텔러 스크릴 중개인을 현명하게 선택하라. 다른 중개인은 할인 중개인을 인수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더 싼 요금을 부과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환급 전 서비스 중개인에 대한 홍보 주식을 확실히 사도록 돕는 데 다른 요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지 알게 되면, 당신이 올바른 배당 지불 회사를 선택할 자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현명한 선택은 할인을 사용하는 것이 될 것이다. 돈을 확실히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제적 자유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제공하는 브로커

개인이 그것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할 수도 있다면 싸구려 집을 고치지 말고 팔아라. 그것을 잃는 것을 보는 것은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정말로 이익의 일부분이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으면 위험 관용이 낮아진다. 바로 그 이유 때문에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것이다. 시장 상승과 하락 중에 돈을 벌기 위해서 당신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흥미로운 뮤추얼 펀드에도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심지어 지수가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데에도 모두 뮤추얼과 시차가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이 시장이 지금 붕괴되고 도약하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4:00 VM 동부 시간으로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원할 때 INSTANT 유동성을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투자하는 것이 가장 많은 자금을 투자하는 장기 투자자들에게 혼란스럽지는 않다. 그리고 기회를 찾기 위해 변화를 일으키는 일은 거의 없다.

당신은 당신이 IRA와 다른 사람들에게 행하는 거래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IRA 투자 지침에 익숙해져야 한다.

특히 그들이 부동산 투자와 관련되기 때문에 당신은 특히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싸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더 쉽게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IRA 투자 지침에 익숙해져야 한다.

이제 온라인 투자를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온라인 투자는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에 속하게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워크스테이션에 앞서 앉아만 있으면 현금뿐만 아니라 연구, 주식 투자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떠나지 않고 투자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워졌다.

이 방법은 현재 총가격으로 구매하는 추가 측면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특정 주식으로부터 1주를 얻기 위해 4개월 동안 저축한다면, 그 구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증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무엇인가? 매월 주식의 4분의 1을 회수함으로써, 당신은 현재의 감축을 이용하게 된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재정을 현금으로 만들고 있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훈련은 위험을 손해를 볼 기회로 정의할 필요가 있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개인이 무엇을 하는지 완전히 확신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의 종류와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서로 모든 위험을 피할 수 없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향후 기간 동안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그럼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 특정 타이거즈 e 책 A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것이고, 시나리오에 투자 코치는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온라인 게임의 규칙을 아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기준을 과소평가한 것으로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 정도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20개의 P/E를 통해 더 많은 거래를 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긍정적인 순현금을 찾을 수 있는가? 기업은 부를 가진 것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주식을 얻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투자가 투입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