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자동차 수리 작업 대출은 다른 유형의 개별 대출과 마찬가지로 간단히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요청하는 수량은 자동차와 트럭 또는 트럭의 수리 비용에 대한 것이다. 이와 같은 개인 대출은 종종 상당히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당신이 승인을 받고 현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돈으로 원하는 것처럼 당신의 수리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브레이크를 밟는 데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은 시간을 내어 당신을 찢어버리거나 나쁜 일을 하지 않는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차와 트럭을 경험이 있는 공인된 기술자들에게만 가져가도록 해야 한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일에 대해 일종의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아야 한다.

자동차 산업은 결국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기계공을 이해했을 때, 예를 들어, 내 형제는 기계공이고, 아버지는 자동차에서 일한다.

멍청한 기계공의 날은 끝났다. 이제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하기 위해 전문가가 필요하다. 그 때문에 나는 어떤 자동차 수리 시설도 이용해야 할 많은 자질을 분석할 것이다.

당신이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스스로 하는 신참조차도 당신이 가는 동안 당신을 지시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 매뉴얼을 손에 쥐게 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개인들은 트럭의 다른 부분과 부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에어샤프트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서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자동차와 트럭 수리에 관한 한 매뉴얼은 귀한 비행의 내외부를 배우는 비결이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 또는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를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그의 차고에서 자라나는 사람보다 더 많은 로리에 대한 훈련을 받을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 교육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대해 진정으로 친밀한 이해를 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맞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 오일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일정에 따라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작업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습니다.

, 많은 자동차 디자인에 효과가 있는 매뉴얼보다 석유 유지 관리와 같은 공통된 수리 작업이 있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더 특별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자동차 연도 및 설계 Loss 리더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부 회사는 충실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오일 변경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양을 청구합니다. 이들은 실제로 거래에 돈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합니다. 소비자인 당신은 큰 승리를 거둘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기술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존경하기 때문에 승리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장소에 처음 와서 많은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과 같은 종류의 차량을 가진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가려고 갔던 차량 수리 작업장을 확인하고,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가게를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유형에 대해 일하는지 알아보라.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특정 종류의 모델들을 전문으로 하는 몇몇 상점들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가게에 고정되어 있는 차량들을 보기 위해 가게를 둘러보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AAA 인증 상점을 알고 있다.

ASE 인증 전문점들은 내가 실제로 ASE 면허를 받은 전문가들과 함께 일했던 석유를 거의 바꿀 수 없다는 진단 이론으로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BBB의 주요 흉터를 가진 멋진 점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WOM은 정말로 최악의 기술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이다. 도둑이 운영하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실제로 고객들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문점이 얼마나 멋진지 격찬하는 것을 들었다!

상점의 기능과 이점을 찾아라.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혜택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비용은 끊임없이 선택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 아니다.

자동차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확실히 해두자.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으로 구성된 자동차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거기에는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할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Get 그리고 몇몇 세부적인 연구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