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요점은 당신의 시스템이 완벽한 경호원이 될 때마다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다른 나쁜 요소들과 함께 24시간 버글러가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당신과 사귀어서는 안 된다.

집 밖의 다른 부분,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가벼운 도둑들이 쉽게 감지될 수 있는 집을 더 많이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집 바깥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할 수도 있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들은 많은 도둑들을 단념시킨다.

보안 시스템은 최근 들어 버려진 침입자 경보 시스템보다 훨씬 더 많이 발전했고, 여전히 휴대폰이나 노트북으로 원격으로 제어되고 있다.

당신의 조명은 프로그램된 스케줄이나 원격 이득 액세스에 의해 켜지고 켤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원하는 더 중요한 유형의 보호가 노인을 위한 비상 경보 시스템을 위해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는 더 중요한 질문이다.

이미 말했듯이, 보안 경보는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사기꾼이 될 희망에 대한 심리적 억제책이 될 수 있다.

게다가 경보 시스템 경고 신호는 침입자가 다른 집으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촉매제가 될 때까지 당신이 어떤 차원에서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 요건을 인지한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문짝 아래, 현관 주변의 바위 아래, 또는 전형적으로 우편함 아래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강도를 경험한 실제 모든 장소가 확인할 것 같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고령자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고령자가 발생함에 따라 부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심각한 실수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보안 경보 시스템이 지원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더 과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웃을 알고 싶어하거나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바로 옆에 오래 살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표준으로 간주한다면, 당신은 각각의 무선 경보 시스템을 감시하는 이웃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에 아파트에서 보안 시스템이 훨씬 더 필수적일 수 있다.

무선 경보 시스템은 많은 제어 패널이 당신의 벽에 침투하지 않고 설치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다음 장소를 제거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 도어가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고장난 자물쇠를 소유하게 되는 개별 이동은 쉬운 표적이 되고, 또한 보안 경보에 대해 느슨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도 된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검사되어야 하며, 그들은 해야 할 대로 닫고 걸쇠를 걸어야 하는가? 가정 보안이 위험할 경우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에서 느슨하거나 누락된 손톱을 확인할 수 있음 문에 걸림이 금이 가거나 스트라이크 존에서 갈라지지 않음을 이해하는 걸림턱에 문이 똑바로 맞도록 확인하십시오. 도어에 유리가 있는 경우, 측면에 열쇠가 달린 클릭 볼트가 유리를 부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손상되면 도어가 수리된다. 문은 아무리 튼튼해도 잠기지 않으면 도둑을 막지 못할 것이다!

버글러리는 실제로 실제 몇 년 동안 미국과 유사한 국가들과 영어가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고, 지구 주변의 다른 나라들에서 차지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위해 99달러 미만으로 설치될 수 있다.

접근성 지점 확인집 안의 모든 영역을 방문할 수 있는 출입 지점입니다.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이 출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집에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잠금 및 강도를 확인하십시오.

가정보안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리고 아이템이 할 수 있는 아이템과 그 한계를 가지고 사람들에게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은 특정한 요인을 사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저울질할 수 있을 것이다. 시스템에 포함된 기능과 아이템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라.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보안을 위해 대부분의 돈을 생산한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안전 조치를 시험해 봐야 할 성기구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정말로 포괄적인 보호를 제자리에 두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내기는 가정 보안 시스템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범죄의 출현을 감지하는 많은 다양한 센서들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어떻게 집에 들어가려고 해도 그들은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발견되면, 그 시스템은 봄철이 될 것이다.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들이 연루된 현장에 경찰을 파견함으로써 행동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