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미국 남성의 9%만이 충분한 양의 야채와 과일을 매일 고수한다.

그들 대부분은 매일 최적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그들의 식단에 보충제를 필요로 한다.

우리 엄마가 너에 대해 잘 모르는 비타민을 적어도 대여섯 개는 먹곤 했던 것 같아.하지만 그게 큰 번거로움처럼 들릴지도 모르고, 모든 것에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걸 느껴봐.

비타민 B는 또한 머리 전구 보조제의 머리에 혈액 흐름에 더 많은 영양분을 전달하여 더 빨리 그리고 가장 건강하게 재배하는 데 좋다. 또한 어떤 다른 종류의 비트 b는 심지어 회색 머리카락의 역 징후를 늦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적절한 수분 공급은 이상적으로 드라이 헤어가 수화된 헤어보다 부서지고 쉽게 부서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머리카락의 성장에 큰 차이를 만든다.

비타민 B6와 B12, 판토텐산과 같은 다른 비타민들이 있는데, 이것은 신체의 유지와 머리카락 비타민 B의 머리의 비단결성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머리카락의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 필요할 뿐만 아니라 영향을 받는 우리 몸에도 필요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 피부를 위해 젊은 광채와 비타민에서 빛을 많이 얻는 미용 치료, 피부 미백 치료, 보충제를 조사한다.

사실, 10명 중 8명은 피부과 의사와 그것을 고치기 위해 토론한다.

가공/정제 식품의 소비를 완전히 피하거나 심각하게 제한하라. 당뇨병 위험을 일으키는 발암물질과 화합물을 섭취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 한, 이러한 천연 화합물로부터 좋은 것은 없다.

우리가 아스파라거스와 아보카도를 먹을 때마다 필요한 엽산이 나온다. 유능한 비트와 브로콜리 한 그릇은 우리가 엽산을 먹고 있는 감귤류 과일을 얻을 때 실제로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한 알의 머리카락을 잃기 위한 비타민이 있다.

또한 당신이 배워야 할 또 다른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알약을 가지고 카운터 위의 최신 책과 결합하는 탈모 해결책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알약을 가지고 있다.

Hir 약의 성장

비타민 C: 머리카락에서 독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로 유명하다면 비타민 C는 과잉이 제한되어 있고, 당신이 사는 한 오래 걸릴 것이다. 그것은 부작용이 없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지낼 수 있다.

비타민 B12는 뇌의 기능과 신경적 응용에 가장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에 대한 혈액을 형성하는 것을 돕는다. 보통 여러분의 건강과 웰빙 안에 관련된 모든 세포들 그리고 몸 안에 있는 모든 세포들.

당신은 항상 궁금해하고 있다.

왜 나는 정말로 비타민과 비타민이 필요한가? 1936년 자금조달을 통합하기 위해 264번 상원 문서에 대해 말해줄게.

어유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정상 선택 내에서 이 양을 계속 유지하도록 의사들에 의해 권장된다. 어유는 건강한 신체를 위한 오메가-3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길고 건강한 머리카락의 경우, 당신의 손실이 비타민 B3가 머리카락의 길어짐을 돕는 비타민 B3이고 양성인 다양한 과일, 야채, 견과류는 탈모를 위한 비타민을 포함하고, 비타민 B3(니아신)는 계란, 견과류, 콩, 당근, 밀기울, 콩 에스프레소 콩을 따라 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우리의 일상 식사 부분에 약 50mg까지 쉽게 첨가될 수 있다.

거의 주말 3번 신진대사율을 높이는 것 외에 이러한 좌절을 막기 위해 비타민이 풍부하다.

비타민 B1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처리하는데 필수적이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타민 B1이 필요하다. 또한 홍삼제품 신경 세포가 제대로 기능하는 것도 필요하다.

비타민 B 복합과에 속하는 사람들은 광대하며 B1, B2, B3, B6, B12를 포함한다.

각각의 역할은 건강 B1 내에서 추가적인 역할을 한다.

남성은 매일 45mg을 섭취해야 하고 여성은 11mg의 B2가 필요하며 건강한 피부를 촉진해야 한다.

여성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남성은 17mg을 필요로 하지만, 당신의 몸은 B3를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