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년 전, 저는 여동생과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미국 남서부 주를 가로지르는 여행을 떠났어요. 여동생은 볼더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교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있었고, 그는 영화 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막 디지털 카메라로 실험을 시작하던 때였습니다. 산후안 스카이웨이를 건너 서쪽으로 캐년랜즈와 모뉴먼트 밸리로 가서 뉴멕시 중고카메라 코를 거쳐 다시 콜로라도 국경을 넘어갈까도 생각했지만, 결국 우회 경로를 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용감하고 능숙한 포토저널리스트들이 가장 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그들 중 많은 이들의 작업을 돕고 출판하는 것을 가장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숙련된 포토저널리즘을 육성하고, 격려하고, 지원하고, 응원하고, 섬기고, 조언하고, 감사하고, 축하하고, 돈을 지불하는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사진 구도 방법은 균형 잡히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사진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선호되는 구도 방법 중 일부는 삼분의 일 법칙, 프레이밍 및 선행 흔적을 포함합니다. 인터넷에 있는 대부분의 튜토리얼 동영상, 웹로그 게시물, 서적 및 기타 사진에 대한 세부 정보도 무료입니다.

아주 쉽지만 동작 자체만으로도 사람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파노라마 사진을 보면, 대부분의 경우 파노라마 사진을 찍기에는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드는 특별한 장소가 대부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 자리에서 만든 수백 장의 다른 사진 중에서 사진을 구별하는 것과 같은 처리해야 할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이 훌륭한 동영상 튜토리얼에서는 로컬 공간을 수용해야 하는 이유와 그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679달러의 캐논 EOS R50은 캐논 미러리스 시스템의 저렴한 엔트리 레벨을 제시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매력적인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이제 사진은 진실을 드러내는 메커니즘으로 평가 절하되었기 때문에 주관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인간성, 관계, 정체성, 기억, 존재감, 전문성 및 친밀감에 대한 아이디어를 탐색하는 이상적인 매체로 변모했습니다. 크라이슬러 빌딩에서 위태로운 사진을 찍는 라이프 사진작가 마가렛 버크-화이트. 2022년 10월 4일 – 파괴된 사니벨 코즈웨이, 침식된 해변, 쌓여 있는 보트 등 사진에 포착된 폐허의 장면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2022년 11월 17일 – WAMU 비주얼 편집자 타이론 터너가 남극 서부 해안을 방문하면서 자신의 출생지인 루이지애나 남동부 해안 지역과의 유대감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익명의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기술적 저장 또는 항목입니다.

에디터 데일 바스킨은 지난 여름 3일간 캐논 EOS R3로 몬태나에서 로데오를 촬영했습니다. 그의 여정을 함께 따라가면서 R3의 눈동자 제어 자동 초점 기능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알아보세요. 후지필름 X100V는 매우 인기 있는 카메라로, 구입하기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스타일이 뛰어납니다. 35mm 렌즈가 장착된 콤팩트한 대형 센서 디카가 필요하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디지털 카메라와 렌즈를 소개합니다. 필름에 대한 향수와 수십 년 전의 향수는 매혹적이기 때문에 수정 소프트웨어에서 놀라운 필름 프리셋과 외관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편집에서 어떤 구성 요소가 영화를 디지털과 완전히 다르게 보이게 하는지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면 직접 만들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부분을 이해하지 못하면 구도와 프레이밍은 초보자 사진 촬영에 있어 매우 어려운 문제가 됩니다. 조리개, 셔터 속도, ISO를 이해했다면 이제 홍보의 모든 요소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배워야 합니다. 조리개를 통해 들어온 빛이 셔터 속도에 의해 필터링된 후 센서에 도달합니다. 처음 사진을 찍을 때는 노출이 좋은 사진을 찍는 데 핵심입니다.

특히 업계가 점점 더 불안정해지면서 동료들이 일자리를 잃고 심지어 목숨까지 잃는 일이 이 직업에 종사할 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집니다. 편집 업무로 겨우 생계를 유지하는 우리들의 급격한 임금 감소는 말할 것도 없고… 하지만 제게는 모든 것이 사진 속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2022년 7월 8일 – 아베 신조 일본 전 총리가 선거 연설을 하던 중 암살당하는 장면을 담은 사진입니다. 빛 또는 이와 관련된 방사선이 빛에 민감한 물질에 닿는 것을 말합니다. 이 단어는 그리스어 그림(빛)과 그래핀(그리다)에서 유래한 것으로 1830년대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막 이미지 작업을 시작하는 분이라면 자신에게 익숙한 카메라만 있으면 됩니다. 나머지 이미지 도구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노라마 사진을 찍고 싶다면 다양한 렌즈, 삼각대, 필터가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