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탱크 위로 올라가서, 추가 병을 가지고 갈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태양으로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진 앞유리를 반투명하게 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나쁜 일이 아니다.

그러면 그 점포가 깨끗하고 점포 주인과 정직하고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자동차를 지역 정비사에게 몰고 간다고 가정해보자. 제작 및 모델 안내서에는 2시간으로 과제가 나열되어 있다.

서비스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를 기대하라. 비록 그것이 비합리적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2시간의 노동에 대한 요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수익이다.

만약 어떤 상점이 평판이 좋고 강하다면, 당신이 가장 훌륭한 방법들 중 가장 훌륭한 방법은, 만약 어떤 상점이 실제로 당신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평균 위치, 또는 가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 눈에 띄면, 항해하는 경향이 있는 친구나 가정용 워드로부터의 빛나는 평가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이것은 시작하기 위한 극도로 큰 위치다.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상점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이 그곳에 고객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것들과 관련하여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처음에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 팔은 추천의 훌륭한 원천이다. 그들이 누구와 훌륭한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막을 것인지 물어보라. 그것이 아마도 우승자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이상적인 자동차 수리 작업 및 서비스 회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빠른 안내자가 있습니다. 추천이 있는 경우 친구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과 동일한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는지 묻고 그들이 사용하고, 보고, 시도한 기계를 검사하십시오.

유리 수리와 같은 다른 차량 서비스는 앞유리인 경우 야간에 사용할 수 있지만 미리 방문하면 더 빨리 할 수 있다.

밤을 대신할 수 있는 요인은 접착제가 미끄러지지 않고 제자리에 설치되고 건조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만약 안전장치가 고장나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고 자동차에 더 큰 손상이 될 수 있고 운전 중에 그것이 느슨해지면 실제로 당신의 차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또는 큰 사고의 이유가 된다. 파편이나 조약돌이 당신의 앞유리에 딩이나 즉석 거미 균열을 유발하고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는 특히 안전하지 않다.

우선, 당신이 당신이 그들의 자동차 일을 누구에게 하는지 이해했는지를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를 멀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그 수리는 제때에 완료되었는 퀵서비스 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가격에 맞춰 계산한 금액이 비용인가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는가?즐거워하는 것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이 정시에 있을 수 있는 곳에 데려다 주기 위해서, 당신의 차가 매일 유지되어야 할 의무가 있을 때마다.

예방 유지 : 장기 오일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상당한 수리 작업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작업을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작업 및 기타 모든 작업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습니다.

연료 게이지를 검사하십시오. 대다수의 개인이 탱크를 보관하기 전에 가능한한 많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왜? 그것은 탱크에 쌓이는 물과 응축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정기 검진을 자동적으로 유지하려면 가장 중요한 일, 모든 액체를 서비스(이 주 정도에 한 번씩 검사)하고, Engiune을 위해 올바른 연료 등급을 유지하십시오.

자동차 차체 서비스 기술자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제품을 없애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구성된 자동차 차체를 고치는 것이다. 그러나 Get에 대해 알지 못할 수도 있고, 모든 정보를 조사하는 것이 훨씬 더 미묘하다.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부품에 있을 때 응축과 수분을 가져온다. 이것은 흙과 통합되어 몸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히고 녹이 생기기 시작할 수 있다.

자동차를 덮을 시간이 되면, 당신은 두어 개의 티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