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광고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고, 고객이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시간을 낭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고,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며, 구애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신청하고 있는 소셜 마케팅 직업을 깨닫는다고 하자. 당신이 어떤 것에 참여하는 금액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라.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일을 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나서 최종 결과는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sns 마케팅이 6개월에서 9개월 정도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하는 길을 가고 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간주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고, 연결성이 Wi-Fi로 구성된 것을 포함하여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었지만, 3G는 볼 수 없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우리 모두를 상록 GPRS/EDGE에 맡겨서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개인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 올리도록 요구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일반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적으로 보여주는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필요한 사람은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정말로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가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특정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려고 하는가? 아마도 경험을 쌓을 것인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강화하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전전의 모든 부분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블로그 마케팅 네트워킹과 같은 과학이다. 다른 사이트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버즈 마케팅 사이트는 당신의 검색 엔진에 그들의 책갈피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의 페이지에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이유와 상관없이 낙관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들이 기분이 좋아질 때 긍정적으로 느끼도록 하는 데 중요하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기분이 좋을 것이고,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높으며,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인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단편들을 게시하고, 아는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친구로서 글을 쓴다.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긍정적이지만)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개인적인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 목 소셜 미디어 정보가 얼마나 짜증나는가!

이것은 모두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일부분이며, 소셜 미디어 정보 노력에 효과적이 되도록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2번씩 접속하고, 그것을 삼가기 위해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두번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글+ – 구글+의 비즈니스 비용과 함께 중요한 구글+ 업그레이드,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 sns 마케팅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실제로는 구글의 중심 부분이다. 개인은 분명히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전문직 종사자들이 종종 여러분 자신의 페이지로 돌아오기 위해, 종종 그것을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남녀는 당신이 무엇을 게시할지 보기 위해 돈을 보관한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경우를 대비해서 콘텐츠를 방문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관심을 잃게 될 것이다.

노키아 C3에 대한 전화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회사측의 전화로도 잘 유지된다. 그러나 노키아 C3의 주요 결점은 체력 3G이다. 왜 그래야 하는가?!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EDGE 속도에 대해 훈훈하게 남겨둔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다. 멀티미디어 결과가 정기적으로 컴퓨터로 전송되는 것을 고려하면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하다.

광고와 비교해 볼 때 소셜 미디어는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Ppc 트래픽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가장 좋은 전략 코드는 마우스를 덜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링크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흘리지 말고 걱정하지 마라.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릴 수 있게 한다.

그러니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다음 주 동안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마이스페이스에서 길을 잃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