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궁극적으로 어떻게 전개되든 간에, 워싱턴 공간에 있는 대부분의 야구 추종자들은 아마도 가장 최근의 내셔널스 야구 기간을 애틋하게 바라볼 것이다. 비록 그가 공식적인 통제권을 양도한 직후에 그들의 단 하나의 타이틀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회원 자격은 궁극적으로 테드 러너 시대에 지하 거주자 바로에서 챔피언으로 전환되었다. 부상자 명단으로 향하는 한 쌍의 여행들은 하나는 늑간 긴장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어깨 자극을 위한 것으로 그를 23개의 출발들로 제한하였다.데이브 쇼빈은 월요일 오프시즌 로우다운에서 크리스티안 제이비어스와 JJ 블레데이를 위해 AJ 푸크를 사들이는 계약 연장 6,400만 달러를 깼다. 모두 수백만 달러의 많은 돈 안에 3개의 계약 계약들의 낮은 시즌은 그가 트윈스에 의하여 재도입되면서 끝났다. 미국 태생의 흑인 선수들이 마지막 해의 월드 시리즈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참가 감소를 되돌리기 위한 노력이 수년 동안 시행되어 왔다. 만능 스타인 스콧 롤렌이 여섯 번째 도전 끝에 미국 야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그 어깨 문제는 2014년 이래 어깨 통증의 결과로서 그의 네 번째 IL 배치였다. 와차의 20.2%의 삼진과 41%의 땅볼 수수료는 리그 평균 이하였다. 그는 이전에 결코 노골적으로 드러난 적이 없고 복무 기간이 3년 미만이기 때문에, 그는 노골적인 임무를 거부할 최선을 가지고 카지노 보너스 있지 않으며 이 사실 때문에 레즈와 지속될 수 있다.
그는 중간 시간에 클럽의 내야 콤바인이 다소 확실하지 않은 상태에서 언젠가 다시 로스터에 진입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조너선 인디아는 케빈 뉴먼과 함께 2루에, 스펜서 스티어는 3루에 있어야 하며, 호세 바레로는 아마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로페스는 리치 마틴, 제이슨 보슬러, 맷 레이놀즈와 같은 다른 비 로스터 초청 선수들과 함께 벤치 내야수 또는 유틸리티 옵션으로 자리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제2차 세계 대전의 발발은 500명 이상의 남성들이 해군 내에서 복무하기 위해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팀을 떠났기 때문에 숙련된 야구 선수들의 주요 부족을 만들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미국이나 태평양의 해군 군인들을 접대하는 서비스 야구 팀에서 활약했다. 이 시기의 MLB 그룹은 주로 젊은 남성, 나이 든 게이머, 그리고 정신적, 신체적, 윤리적으로 서비스에 적합하지 않은 4F의 해군 분류를 가진 사람들로 구성되었다.내야수 건은 진 본호프, 하워드 에델만, 프레드릭 호로위츠가 심리했고, 이번 주 선택이 예상된다. MLB는 당신이 놓칠 필요가 없는 야구의 즐거움의 2연속 시즌을 위해 NBC와 피콕에 다시 올 것이다. 올해의 일요일 아침 MLB 독점 패키지에는 총 19개의 라이브 비디오 게임이 포함될 것이다… 딜런 무어와 매리너스는 연봉 중재 청문회를 피해 3년간 887만5000달러(약 1억5000만원) 계약에 합의했다는 보도가 나왔다.2019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17년 월드 시리즈 우승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멤버들이 2017년과 2018년 시즌 동안 기술을 이용하여 상대 팀들의 지표를 훔쳤다는 의혹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다. 애스트로스는 2020년 1월에 유죄가 밝혀지고 어떠한 영향을 마주한 활동적 선수들이 없는 동안 애스트로스의 공통 감독 제프 루노와 필드 감독 A. 애스트로스는 최대 허용 5백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 안에 자신들의 첫 라운드와 2라운드 선발을 몰수당했다. 또한 투수들은 스핏볼을 사용하여 공을 조작할 수 있었다.그러나 포스트시즌의 첫 두 게임은 같은 팀이 주최한다.
그 그룹은 2승으로 시리즈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아져서 나머지 시리즈에서 어느 정도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각 리그 내에서 디비전 우승자는 1위, 2위, 3위 시드이며, 주로 승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몇몇 네트워크는 폭스, ESPN, TBS, MLB 네트워크와 함께 야구 비디오 게임을 방송한다.
2008년부터 폭스 스포츠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비디오 게임을 폭스 새터데이 베이스볼에서 시즌 내내 방송해왔다. 폭스는 또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방송을 번갈아 가면서 홀수 해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짝수 해에는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중계한다.
선발 투수들은 완전한 경기들을 던질 것으로 기대되지 않았다; 선발 투수들은 6 ~ 7 이닝을 투구하고 스포츠를 더 가까운 그룹들로 전환하는 데 충분하였다. 1965년 윌리 메이스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단 하나의 참가자만이 1990년대까지 그 마크에 도달하였다. 1900년과 1919년 사이의 기간은 종종 데드볼 기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기의 경기들은 낮은 점수를 받는 경향이 있었고 종종 월터 존슨, 사이 영, 크리스티 매튜슨, 모르드카이 브라운, 그리고 그로버 클리블랜드 알렉산더와 같은 투수들에 의하여 지배되었다. 시간대도 야구 자체의 상태를 정확하게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