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0년대 후반, 내셔널 리그의 디트로이트와 워싱턴, 아메리칸 어소시에이션의 브루클린이 줄무늬 유니폼을 입는 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19세기 말까지, 그룹들은 완전히 다른 두 엔트리 파워 볼 하는 법 개의 유니폼을 받는 관행을 시작했는데, 하나는 그들이 그들 자신의 야구장에 있는 거주지에서 공연을 할 때, 하나는 다른 팀의 야구장에서 경기를 한 후의 특별한 유니폼이었다. 집에서는 흰색 조끼에 흰색 바지를 입고, 집을 비울 때는 회색 또는 안정적인 색상 조끼에 회색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으로 되었다. 1900년까지 홈 유니폼과 원정 유니폼 모두 메이저 리그 전체에 표준이 되었다. 1920년 시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레이 채프먼의 종말로 주목할 만하였다. 이듬해 뉴욕 양키스는 자신들의 첫 월드 시리즈 출연을 이루었다.1903년을 기점으로 두 리그는 내셔널 어그리먼트에 서명하고 협력하였으나, 2000년까지 법적으로 별개의 독립체로 남아있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프로 스포츠 활동 리그 중 하나로 포함될 수 있다.
시즌 중반 직후인 7월 초중순에는 정규시즌 일정에서 벗어나 4일간의 휴식기간 동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이 열린다.애런 저지는 양키스가 더 나아지기 위해 현금을 쓸 것이라고 할 스타인브레너에 의해 확신했다고 말했다. 그의 34개의 홈런과 94개의 타점은 1962년 아무 데도 가지 않은 것으로 유명한 스태프들에게 축하할 가치가 있는 많은 몇 안 되는 성취들 중에 있었다. 독일에서 MLB 경기는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스포츠 1에서 완전히 방송된다.지난해 월드시리즈에는 미국 태생의 흑인 게이머들이 참가하지 않았지만, 참가율 감소를 되돌리기 위한 노력이 수년째 시행되고 있다.
만능 스타인 스콧 롤렌이 여섯 번째 도전 끝에 미국 야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토드 헬튼, 빌리 와그너, 그리고 반대 결승전 진출자들은 계속해서 기다릴 것이다.훗날 노블 실험으로 언급된 것에서 로빈슨은 1946년 시즌을 위하여 다저스 팜 멤버십 몬트리올 로열스의 일원이 된 이유를 위하여 인터내셔널 리그에서 첫 흑인 야구 참가자였다. 다음 해에 다저스는 로빈슨을 메이저 리그로 올라가는 데 언급하였다. 1947년 4월 15일 로빈슨은 14,000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들과 함께 26,623명의 관중들보다 일찍 에베츠 필드에서 자신의 메이저 리그 데뷔를 이루었다. 흑인 야구 추종자들은 다저스가 마을에 왔을 때 그들이 독점적으로 따르던 흑인 리그 그룹들을 버리고 그들을 보기 위해 몰려들기 시작했다. 로빈슨의 승격은 신문 기자들과 백인 메이저 리그 선수들 사이에서 전형적인 건설적인 반응을 만났다. 레오 듀로처 감독은 그의 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나는 그가 노란색이든 검은색이든 빌어먹을 얼룩말처럼 줄무늬가 있든 상관없다. 나는 그의 매니저이고 나는 그가 뛴다고 말한다.
비셰트가 중재에 나서자 제이스 팬들이 당황해야 할까요? 브라이언 헤이스, 제프 오닐, 제이미 맥레넌은 블루제이스와 보 비셰트가 계약에 합의하지 않고 오독의 전문성이 그의 즐거운 시절에 중재를 통해 진행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멕시코 리그의 아세레로스 데 몽클로바는 마지막 주에 좌완 투수 마이크 몽고메리가 2023 시즌(스페인어 링크)에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스포츠의 방어적 측면은 지금까지 외야에서 -10 DRS, -7 OAA, -6.0 UZR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 등급이 매겨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