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사실, 일반적으로 불행한 손님이 식당을 떠나기 전에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다.

종종 손님이 그들의 불만을 듣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는 별로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무엇이 잘못되었든 간에 수리되고 있는 것이다.

비슷한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들 중에서도 훨씬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알마즐리스 알-아라비(Almajlis Al-Arabi)는 적어도 2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수없이 방문한 곳은 랜드마크인 도하의 고급 쇼핑몰인 쇼핑 몰에서 아주 짧은 거리 내에 있었다. 문제는 항상 주차 구역이 매우 짧은 시간에 실제로 많이 성장했고 주차는 도시 전체에서 매우 어려운 문제가 되었다. 이 모든 식당들을 몇 번 체크아웃한 후, 우리는 방금 똑같은 구운 카밥 스타일에 싫증이 났다. 다른 풀브라이트 학자의 추천으로 우리는 카라반이라는 인도 식당에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저가 호텔에 대한 심사는 실용적이지만 호텔에 머물기에 안전한 장소가 아니거나 귀중품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생각한다면 순위가 높은 호텔에 대해 결코 잘못되지 않는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레스토랑의 조직은 환상적인 비용과 합리적인 시간 안에 좋은 사람들의 환상적인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것은 쉬워 보이지만, 사실 어려운 균형잡힌 행동이다. 간단히 기억하라. 사람들이 잘 다루어지고 속지 않을 때,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돌려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지역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모든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인종 식당들은 당신의 개별 목적지 목록에 음식으로 세계를 여행하고 싶은가? 엔칠라다, 에스카르고, 볶음밥, 달걀 롤, 덴마크 페이스트리, 카레, 그리고 당신 근처의 도시나 마을의 식당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다른 민족 식사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대륙의 요리를 실험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캐주얼 식당은 일상적인 환경에서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된 음식을 제공한다.

그들은 뷔페식 식당이 아니라면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고객들이 캐주얼 식당을 따라야 할 특별한 음식 규칙이 없기 때문에 서로 대화하고 먹을 수 있을 만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른 인력을 넘겨줄 바를 포함할 수 있다.

첫째, 온라인에서 많은 식당 메뉴를 찾을 수 있다.

비교 메뉴는 저녁 식사 때 현금을 절약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단지 덜 비싼 디즈니 세계 식당을 찾아라. 하지만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항상 값싼 소비를 할 필요는 없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그들을 사랑하기 위해 성장할 정도로 이런 식당을 완전히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위치에 있는 다양한 식당들을 방문하기를 원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갈 때마다 좋아할 음식을 찾는 데 필요한 다양성을 가진 식당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식당 설립 음식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음식의 일반적인 품질이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메뉴에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우리는 독이 든 음식을 소비하고 있었다고 추정할 수 있다.

스테로이드, 처방 항생제, 호르몬제, 살충제, 방부제 등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도시에 있다면, 인터넷은 놀라운 도구다. 온라인을 통해 오타와에서 식당을 정말 빨리 발견할 수 있다.

캐나다 수도에 전용된 많은 관광 웹사이트들이 있고 종종 식당들을 포함한다.

그것들은 종종 제공되는 음식의 디자인, 전형적인 식사 가격, 그리고 그것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무엇을 하고 싶어 했나요? 어떤 사람들은 하늘을 날기를 꿈꾸며 하늘 다이빙을 하거나, 움직이거나, 열기구를 타고 올라가기를 원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그랜드 캐년의 바닥을 보고, 냄새를 맡고, 만지고, 당나귀의 등뒤로 여행을 하고 싶어한다.

아마도 당신은 호랑이의 털이나 우유를 만지고 싶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의 꿈 목록은 다양하다.

쿼터덱은 놀라운 새우, 바닷가재, 차우더로 알려진 이 해산물의 주요 업체로 3년 넘게 활동해왔으며, 17세기 식민지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상당한 규모의 고객을 건설했다. 역사적인 장소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다.

서비스의 공리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위치, 지역, 장소라는 것이다. 훌륭한 장소는 당신의 서비스에 훌륭한 투자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환상적인 영역을 갖는 것은 성공의 보장이 아니다. 현실에서, 어떤 식당들은 전형적인 장소를 가지고 매우 잘 한다.

http://bamje.com

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