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ACB 순위는 규정에 의해 집행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이 등급을 획득하지 못하거나 RC 점수를 획득하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 영국, 많은 유럽 연합 및 기타 유럽 국가를 포괄하는 범유럽 게임 정보는 이전의 국가 기반 방법을 대체한다.

PEGI 시스템은 주로 3+, 8+, 12+, 16+, 18+를 포함하는 최소의 정말 유용한 연령을 기준으로 평가된 콘텐츠를 사용한다.

더스트포스는 게임플레이가 플랫폼 간 도약을 수반하기 때문에 플랫폼 레크리에이션 스타일의 컨설턴트이다.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어떤 유형의 엔터 가젯에서 참가자 상호 작용 과정에 컴퓨팅 구성 요소를 수용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필요로 하며 비디오 출력 쇼에 결과를 표시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의 판매는 현지인들의 현금바둑이 선호 때문에 국제적인 장소에 따라 크게 다르다. 일본 고객들은 콘솔 비디오 게임, 특히 PC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휴대용 게임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또 다른 핵심적인 차이점은 서양에서는 감소했지만 아케이드 게임은 여전히 일본 게임 산업에서 중요한 분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컴퓨터 게임이 콘솔 비디오 게임, 특히 MMORPG 비디오 게임과 실시간 전략 비디오 게임보다 선호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어떤 전투 전략을 선택하든,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입니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 전체의 최근 생물들이 당신의 기술을 시험할 것이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최종 레크리에이션에서 등장하는 장소에서 새로운 지역뿐만 아니라 사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헤임, 스바르탈헤임, 아스가르드로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수많은 미들웨어는 개발자들이 다양한 기능을 입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이를테면 게임 내 비디오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대화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그리고 이와 유사한 기능들이 있다.

이러한 옵션은 개발자가 원하는 언어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최소화하는 레크리에이션 성장 키트를 추가로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지만 게임에 바로 추가할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닌텐도는 자사 플랫폼에서 무허가 게임 성장을 방지하고 스포츠 유통을 통제하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으며, 이는 현재 콘솔 제조업체에서 사용을 위해 진행 중인 전략이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이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의 규칙,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개념의 문구로 이해되어야 하는 스포츠라고 주장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게임이 플롯,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측면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측면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스포츠 자체와의 상호 작용을 매우 제한하는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다.비디오 스포츠 문화(Video sport culture)는 라운드 비디오 게임과 게임의 절반을 차지하는 세계적인 뉴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PC와 비디오 게임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대중적인 전통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모바일 비디오 게임의 증가하는 인기만큼이나 인터넷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열렬한 게이머로 자리 잡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 및 온라인 기능과 함께 더욱 사회적이 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증가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전자 스포츠 활동으로 알려진 새로운 발전이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자들 외에도 각각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