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세 번째 팁은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구입하여 아파트를 받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미국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정리하는 구직 기관을 얻는 것이다.

이제 개인 금융 페이스북 포커 칩을 확인하십시오. 체크, 저축 및 제공과 같은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가치나 감각을 포함하여 모두 나열하고자 함

돈을 잃은 모든 것을 가지고 무엇을 성취하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십시오. 예산을 준비한 현금으로, 이 추가 수입이 들어오는 것을 보장하면, 거의 한꺼번에 재정적으로 필요할 겁니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지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리가 현재 경제 침체에 처해 있다는 개념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그들이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대학생 대출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항상 이것들의 대부분을 위해 나타나는 곳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이 금융 웹사이트가 이러한 회사들을 제공하는 은행과 금융 기관의 방향을 가리키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이유다. 그들은 독자들에게 이 이전보다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 정말로 어려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유행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래서 재정을 헤쳐나가기 위해 충만한 것은 그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당신은 결국 당신의 돈이 필요한 것과 어려운 돈을 낭비하는 것과 잘 연관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 대출 등등에 관한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 생활이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비용이다. 여전히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지 알아야 한다.

심지어 일부도 당신이 소비하는 요소들을 특징으로 하지만 그것은 적절한 방법으로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외식, 가족과의 여행, 재미를 위한 쇼핑과 같은 것이다. 그것은 포인트에 대한 좋은 헌신이지만, 누구나 그렇게 하는 것을 중단했다. 그것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환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관련 비용을 작성한 다음 갑자기 그린백 리스트에 적어라. 이 시기에 당신은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매우 좋은 평균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또한 당신의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 흐름을 예산으로 여행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돈이 낭비되는 곳에서 생산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기회가 있다.

또한 어떻게 변화를 얻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방법은 돈을 덜 쓰면서 같은 결과를 발견한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지불 기한이 지나기 전이나 기한이 지나면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위해 마지막 순간에 지출해야 한다면 당신은 비용을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계좌 연체료와 금리를 소화할 때 이것은 최소한의 구매 가격이다.

파산은 개인 금융 관리, 신용카드 지출 또는 개인 금융 예산과 관련하여 그들이 손해를 보게 하는 인생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파산 이후 채권자들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주목하게 될 것이다. 파산 이후 채권자들은 채무가 없다면, 그것은 단지 나쁜 금융 습관이 아니라 일시적인 후퇴라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그들을 감동시키다

왜 표준을 택하는가? 음식의 경우,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몇 달과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몇 달이 훨씬 덜 걸리게 된다. 실제 년 과정, 여기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더 현실적인 월간 양을 가지고 도착하는 사람들도 있다.

계좌를 개설하고 정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함으로써 지위를 안정시키다 이렇게 하면 비상시에 대출 상품이 필요 없고, 매달 그 안에 현금을 너무 많이 들여놓을 수 없어도 발생할 위기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가 무엇인지를 생산하기 위해 돈이 필요한 것을 아는 것은 가능한 일인가? 왜 이 모든 걸 신경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최적의 방법으로 재정을 조달한다.

예산 전당포 은 적절한 재정 예산과 재정 목표를 활용하여 더 많은 기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노력과 함께 오는 돈을 투자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