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 원칙을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위탁한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한다.

강력한 지위 배당 상환 일정을 가진 기업을 찾아라. 배당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단기간 동안만 회복될 것이다. 강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부동산 투자 거래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회사를 더 많이 얻을 필요가 있다.

페니 주식은 가격이 낮고 매우 위험한 경향이 있다.

보통 안정성이나 수익성이 장기 기록이 없는 회사들에서 온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만들고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를 두 번째로 만든다는 것을 확인하려고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그린백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당신이 접근방식에 따라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헌신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원한다면 산업에 대한 특정 양적 연구와 데이터가 필요하다. 단 한 명의 자신도 빨리 하고 당신의 틈새에 투자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생활방식에 쉽게 맞을 것이라고 느끼는 것은 가장 좋다. 그러면 금융 기획자가 그것을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경제 계획자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해야 당신이 금융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을 돕는다. 어떤 일에든 헌신하는 것은 어느 정도의 기술을 필요로 한다.

결국 어려운 수입을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진정으로 해야 할 투자는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중요한 점은 장기적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은 기업을 식별에서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선택하는 것을 선호한다.

투자 아이디어가 나오는 곳이다.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받을 때, 당신은 남성 공통 제공에 대해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헤아릴 수 없는 사업을 하고 있다.

왜 일반적으로?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경건하게 생각하는 어떤 재산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들에게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고객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때때로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금 도금되거나 금으로 채워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동전의 순수성을 찾아라. 그래서 주인이 세금 환급금을 완전히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영향을 받는가? 많은 주에서 부동산에 대한 압류가 시작된 것 같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 관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가 시작해서 돈을 받기 때문에, 당신은 돈을 받는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장소가 자유롭고 분명한 사람에 대해 서명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단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는 집을 얻었고, 그것을 임대하고, 팔고, 비교해서 무엇이든 간에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인수했거나, 허술한 것으로만 식별될 수 있는 공격 정책도 없이 이 게임을 인수했을까? 그들은 단지 정기적인 수리를 하려고 하는 것 뿐입니다!

더 작은 사업체들이 더 작은 사업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즉시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라. 소득 재산 투자를 위해, 특히 그것의 약 한 가지 숫자: 현금 흐름,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어떤 것이든, 비록 당신이 극도로 첫날 밤부터 현금 흐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만약 그것이 주거용 고정장치가 될 수 있다면, 실제로 팔릴 것이고 실제로 비용이 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수정 – 제안을 하기 전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타이밍을 무시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방식으로 구매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지 않으면 잘못 투자하 https://fbmkakao.com 는 당신의 돈을 잃게 될 것이다. 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주식 거래의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훨씬 더 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약세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하향세에서의 추세를 고려할 때 손실의 가장 큰 가능성을 불러일으킨다. 그러한 경우에 대한 큰 투자 전략은 짧은 소매 소매다. 단가를 소유할 필요가 없는 기준을 파는 것이다. 당신은 즉시 브로커와 계약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근본적으로 중개인에 속하는 주식을 차입할 것이다. 가격 하락 시 다시 사들일 수 있는 강력한 공급을 제공하라. 또 다른 하나는 두 금전적 가치의 차이에서 이익을 찾는다. 약세 시장을 위한 전략은 방어적인 주식을 사는 것이다. 텐드는 시장 침체와 함께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기업이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많은 것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일 것이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일류가 되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는가, 아니면 그의 능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