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과일과 채소는 그 자체로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 아니다. 언급 한 바에 따르면 2016 년 3 월 의학 저널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비타민 K ⁇ rich 식품을 포기해야한다고 권고 할 증거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저자들은 더 높은 전략은 섭취량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매일 녹즙을 마시기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정확한 약 복용량을 확인하거나 필요한 조정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야채로 가득 찬 현대 주스를 하루에 포함시키는 것은 일반적인 건강한 식사 계획의 절반으로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열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녹색과 과일의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액체에 남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냉압 주스를 마시면 이러한 유익한 비타민을 더 농축하거나 더 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한다.

주스 지지자들이 선언하는 다른 건강상의 이점은 체중 감소를 돕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며, 심지어 더 나은 소화를 촉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야채는 체중 감량을 위해 녹즙을 만드는 훌륭한 재료입니다. 그러나 분석에 따르면, 우리는 이제 주스를 마시는 날에 권장되는 일일 에너지 수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할 위험이 있다.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과일 주스를 섭취하는 것이 하루 종일 다른 식사를 훨씬 덜 먹게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식사가 과일 주스와 함께 설탕으로부터 여분의 에너지를 제공했을 때 공복 혈당과 인슐린 수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에너지가 여분의 합계로 없었을 때 전체 과일과 과일 주스를 소비하는 데 몇 가지 이점이있었습니다.

그것들은 훌륭하게 달콤하고, 구덩이는 멀쩡하고 간단하게 빠져나간다. 전자는 가장 달콤하지만 구덩이는 제거하기가 가장 어렵다. 프리스톤은 함께 일하기는 간단하지만 그렇게 달지는 않다.

냉압 주스가 가장 신선한 스타일을 만들 수는 있지만 저온 살균되지 않았으며 식사 중독의 위험을 개선 할 수 있다고 FDA는 경고했다. 그것은 착즙을 하면 농산물 표면의 박테리아가 착즙액으로 통합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저온 살균은 당신을 아프게 할 수있는 박테리아를 파괴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메커니즘은 마모되어 일종의 2 당뇨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2013 년에 연구자들은 1986 년에서 2009년 사이에 수집된 10만 명의 개인에 대한 지식을 분석하여 과일 주스 소비가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에서 비타민을 섭취하는 반면 열대지방과 같은 맛이 나는 주스를 섭취하라!이것은 원심 주스기에 유익하지 않은 주스 조리법 중 하나입니다. 원심 주스기는 바나나 나 케일 잎을 제대로 주스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용성 영양 비타민 ⁇ 비타민 A, D, E 및 K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섬유질을 주스에 포함시키는 것이 충만감을 향상시키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 계획만으로 충분한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합니다. 주스 방법은 손으로 과일을 짜는 것에서부터 모터 구동 주스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Rob은 웰빙과 건강 사업에 대한 방대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운동선수들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종종 즙을 짜는 것의 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여기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가 있다.

Shira Sussi, MS, RD, CDN은 NewYork-Presbyterian / Columbia University Irving Medical Center의 과학 영양사입니다. 그녀는 NewYork-Presbyterian의 외래 진료 네트워크의 절반인 Charles B. Rangel Community Health Center와 NewYork-Presbyterian / Columbia의 외래 환자 영양 실습에서 일합니다. 그녀는 주로 소아 환자, 임산부 및 비만, 당뇨병, 만성 신장 질환 웅진코웨이 렌탈 및 심장 질환으로 거주하는 성인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로마에있는 친구 집에 거주하면서 3 주 동안 냉 프레스 주스기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주스가 과일을 포함한다면, 그것은 많은 양의 설탕을 초래할 수 있다.

즙을 짜는 것의 이점은 믿을 수 없다. 그래서 여기에 나열된 것은 초보자들이 여러분을 시작하게 할 수 있는 쉽고 맛있는 주스 요리법들이다. 이러한 비타민을 몸에 자주 넣으면 눈에 띄는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케일, 시금치, 바나나, 셀러리를 마지막으로 먹은 게 언제였죠? 당신이 샐러드에 열광하지 않는 한, 그것은 아마 오랜 시간이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