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구매자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있는 구매를 통해 열망을 유지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높은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생태계 하에서 운영됩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삶의 방식 인 옴니 채널 리더가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치 상거래를 중심으로 전체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열성적입니다.이 곳은 온라인 구매 여행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Bharat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Snapdeal은 AceVector Group의 일원이며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로 간주되어 독특한 가치 부문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가격대의 전화기부터 최첨단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제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모바일을 가지고 있다.

다른 쇼핑객은 나중에 구매할 계획 활동의 일환으로 창 쇼핑을 사용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판매원과 즉시 상호 작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격을 교환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소비자는 가치 비교 서비스를 사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가치를 찾거나 돈을 절약하기 위해 구입할 사람이나 장소를 결정합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소비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설립 될 최초의 안정적으로 날짜가 지정된 부서 매장은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빅 박스 상점,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기본 상점, 달러 상점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은 서로 수평 적으로 관련이 없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상점은 선택된 상품 또는 회사 세트를 홍보하는 상점 클래스의 수량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구매자의 가처분 소득을 기반으로하는 대상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식료품 수직으로 출발한 플립카트는 당신 근처에 생필품을 배달하기 위해 나온 슈퍼마트를 소개한다.

펄스, 향신료, 유제품, 개인 및 위생 관리, 아침 식사 필수품, 웰빙 음료, 스프레드, 저녁 식사 준비, 세제 손질까지, 우리는 당신이 집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은 것을 선물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1 루피만큼 낮은 가격으로 식료품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 우리의 1 루피 스토어는 1 루피의 명목 가격으로 매일 새로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ASOS PREMIER 무제한 무료 다음 날 배달 ⁇ 9.95에 대한 완전한 12 개월 동안. 수량은 제한되어 있다.

우리의 드롭과 더 많은 베스트 딜을 구입하십시오. 모니터링 템플릿을 정렬하고 최종 URL 접미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 크고 꽉 찬 화면, 전원이 공급되는 배터리, 이글거리는 빠른 프로세서, 미화 앱, 첨단 셀카 카메라 또는 단지 넓은 내부 영역을 찾고 있든, 우리는 모든 필수품을 돌본다. 삼성, 애플, 오포, 샤오미, 리얼미, 비보, 명예와 같은 국내의 높은 제조업체들로부터 몇 군데 전화를 걸기 위 사가미0.01 해 쇼핑을 한다.

안심하십시오, 당신은 아마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이름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Flipkarts Complete Mobile Protection Plan으로, 당신은 결코 다시는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필요성을 찾지 못할 것이다. 이 계획은 Rupees 99만큼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는 수많은 구매 후 옵션을 수반합니다!

잘 정돈된 벽은 당신의 집에 그 훌륭한 영예를 가져다 준다. Nykaa Fashion은 ExclusiveLane, The Artment, HomeTown, Chumbak, Ellementry, The Décor Remedy와 같은 인기있는 제조업체의 최고급 Décoritems를 제공하며 파티션을 재즈로 장식합니다. 안전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비공개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을 대체할 것이다.

그가 선호하는 판매 기법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된 홀에서 제품의 광대한 쇼케이스를 개최하여 상위 코스를 초청하는 것이 었습니다. 고고 학적 증거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쇼핑에 종사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현지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기본적인 필요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