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장면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digicam obscura (라틴어의 어두운 방)의 발견은 역사적인 중국으로 거슬러 중고렌즈 올라갑니다. 그리스 수학자 아리스토텔레스와 유클리드는 기원전 5 세기와 4 세기에 카메라 외피를 독립적으로 묘사했습니다. 기원전 6 세기에 비잔틴 수학자 Anthemius of Tralles는 그의 실험에서 일종의 digicam obscura를 사용했습니다. 원소에 대한 놀라운 관심으로 독학 사진작가 조지 카멜라키스는 가장 중요하고 인구가 많은 크레타의 자연 세계를 포착한다.

.. 스포츠 심사 위원은 선택한 스포츠 주제의 깊이, 느낌 및 동작을 포착하는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디지털 이미지의 출현으로 디지털 인쇄물이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인쇄물은 JPEG, TIFF 및 RAW에 해당하는 저장된 그래픽 코덱에서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잉크젯 프린터, 염료 승화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및 열 프린터를 포함한 프린터를 사용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 건물과 건축물의 내부 및 외부 디자인은 모두 건축 이미지의 주제입니다. 창고에서 대도시 교량, 오래된 시골 헛간에 이르기까지이 스타일은 다양한 건물을 포함합니다. 종종 사진은 선택된 보 또는 아치형 통로에 해당하는 구조물의 가장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요소를 보여줍니다.

오랫동안 밀턴 로고빈과 그의 배우자 앤은 한 상류 지역에서 조정을 포착한 반면, 자연과 시간의 웅장한 추상화에도 깊이 도달했다. 최신 과제, 사진 작가 프로젝트 및 제조업체와의 공동 작업에 대한 월간 업데이트. 특정 서면 허가 없이 모든 종류 또는 매체에서 완전 또는 반으로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GoPro는 Hero 11 Black, Hero 11 Black Creator Edition 및 Hero 11 Black Mini와 함께 3 개의 Hero 11 Black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나의 공간에서 향상 될 때, 당신은 다른 유형의 더 나은 사진 작가가 될 수있는 유용한 교훈과 방법을 배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루하고 생기가 없는 초상화를 우리의 사후 처리 가이드의 숙련된 팁으로 아름다운 이미지로 변환하십시오. 밤 사진의 60가지 아름다운 예들(60 Beautiful Examples of Night Photography) 근면하고 헌신적인 사진가들이 만든 밤 사진의 놀라운 예들이다. 틸트 시프트 이미지는 소형 및 중형 카메라에서 디지캠 움직임을 활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수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제출물에서 우리는 현재 다양한 종류의 사진에 대한 유용한 사진 전략, 자습서 및 자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구글 포토 사용자들은 지난 주말 자신들의 사진 라이브러리가 손상된 것으로 밝혀지면서 겁을 먹고 있다.

소니가 풀프레임 소니 FX3를 출시한 지 18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 카메라는 주로 소니 A7S III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기술을 기반으로 하지만 영화 제작에 더 적합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인기있는 카메라였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암스테르담에서 우리의 IBC 보호를 위해 그들 중 2 개를 사용했습니다 – 지난 몇 주 동안 – 그러나 지금은 새로운 경쟁자가 있습니다.

1920 년대와 30 년대 다큐멘터리 사진은 미국의 우울증 시대를 통해 사회 문화적 사건을 기록하는 데 필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최초로 탑재된 사진은 1827년 요제프 니엡스(Joseph Niépce)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원래 이미지를 공급하는 데 필요한 태양광에 장시간 노출되어 헬리오그래프라고 불렸다. Niépce는 Louis Daguerre와 협력하여 Daguerreotype을 제공했습니다. Daguerreotype은 빛에 민감한 종이로 실험한 결과입니다. Daguerreotype은 이미지의 인기있는 방법론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공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여러 장의 사진을 만들 수 없었기 때문에 주로 인물 사진에 사용되었습니다. 1830 년대에 William Henry Fox Talbot은보다 다재다능한 Calotype을 개발하여 불리한 그림을 개발하여 여러 장의 지문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한 층은 스펙트럼의 적색 지배 부분을 기록하기 위해 감광되었고, 다른 한 층은 녹색 부분만을 기록했고, 세 번째 층은 파란색만을 기록했다. 러시아 사진 작가 Sergei Mikhailovich Prokudin-Gorskii는 이 그늘 분리 기술을 깊이 사용하여 직사각형 판의 완전히 다른 요소에 3 개의 컬러 필터링된 사진을 연속적으로 노출시킨 특수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그의 노출이 동시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정한 주제는 그늘 변두리를 나타 냈거나 장면을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 계속되는 투영되거나 인쇄된 이미지에 밝은 색의 유령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리판은 1850 년대 후반부터 90 년대에 다재다능한 플라스틱 필름이 최종 출시 될 때까지 많은 원본 디지털 카메라 이미지의 매체였습니다. 창조적 인 판사는 독창성, 실험 및 상상력에 대한 보상을 원합니다.

영화는 독특한 외모로 인해 일부 사진 작가의 선택이 계속됩니다. 예술 작품의 제작보다는 아이디어 나 개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술가들은 다음과 같은 새로운 유형의 연습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