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첫 번째 프리 시즌 비디오 게임은 2009년 10월 1 일에 수행되었으며 WNBA 및 NBA Development League의 대체 심판이 사용되었으며 1995 년부터 96 년까지 교체 심판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NBA와 정규 심판은 2009 년 10 월 23 일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998년 NBA 하우스 소유주는 새로운 노동 협약에 도달할 때까지 모든 리그 사업을 중단한 잠금을 시작하여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 (San Antonio Spurs)는 1998-99 시즌이 끝날 때 챔피언십을 획득하여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 한 최초의 전직 ABA 직원이되었습니다. Russell, Cousy, Auerbach가 이끄는 Boston은 1959 년부터 1966 년까지 NBA에서 8 번의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바쁜 2022년 NBA 오프시즌의 재점검 워리어스가 2022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는 근거의 주요 줄거리는 무엇이었을까?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선물에 대한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밀워키 벅스가 조던 누라와 재계약했다. 벅스의 존 호스트 총감독은 일요일 “조단은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며 “팀은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에 대한 대처의 궁극적인 세부사항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Spalding이 제조 한이 모델의 새로운 공은 Spalding이 주장한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합성 재료를 사용하여 원래의 공보다 더 큰 그립감, 실제 느낌 및 일관성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게이머들은 새로운 공에 대한 경멸의 목소리를 내며 건조할 때는 너무 끈적 거리고 촉촉할 때는 너무 미끄 럽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대는 또한 NBA 시청률이 매년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2012 년에서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의 40 ~ 45 p.c를 잘못 배치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 및 MLB와 마찬가지로 다른 숙련된 리그는 꾸준한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때로는 하루 종일 진행되는 기자 회견에서 플레이어가 새로 발견한 마모셋에 대한 사랑처럼 필수적인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기도 하지만, 아무리 전형적으로 새로운 사고나 오래된 사고에 대한 새로운 세부사항을 드러내기도 한다.

80 년대 후반 NBA에 합류 한 Vlade Divac과 Dra ⁇ en Petrovi ⁇ 와 같은 개척자들에 이어 전세계 게이머들의 다양성이 전 세계 다른 곳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에서 NBA에 출연하는 것으로 즉시 이동했습니다. 2006 년부터 NBA는 NBA Europe Live Tour 내에서, 그리고 EuroLeague American Tour 내에서 2009 년부터 EuroLeague 팀과 대결을 벌였습니다. 2013-14 시즌은 39 개국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오프닝 야간 로스터에 92 명의 국제 게이머가 기록되었습니다. 2017-18 시즌이 시작되면서 42 개국을 대표하는 108 명의 전세계 게이머가 4년 연속 100 명 이상의 전세계 게이머를 기록했으며 각 팀은 최소한 하나의 국제 플레이어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피닉스 선즈는 세르비아 출신의 이고르 코코시코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영입해 캐나다 출신의 임시 감독 제이 트리아노를 교체했고, 코코시코프 감독은 NBA에서 사령탑을 맡은 최초의 유럽 감독이 됐다.

스테로이드 및 기타 성능 향상 약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와 관련하여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검사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정규 시즌 동안 세 번 더 테스트되었습니다. 6시즌 동안 실시된 스테로이드와 경기력 향상 약물에 대한 실질적인 4,200건의 시험 중, 오직 3명의 게이머만이 NBA 약물 프로그램에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모든 것이 즉시 중단되었고, 증언 당시 NBA에 절반을 복용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Thunder는 Hawks와의 상거래에서 F Harkless를 구입했습니다. Oklahoma City Thunder는 화요일 밤 Atlan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ta Hawks와의 거래에서 베테랑 포워드 Maurice Harkless를 인수했습니다. 시카고 미디어 데이에서 불스의 감독 빌리 도노반은 코치 캠프 과정에서 경비를 시작할 장소를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카고 불스의 가드 론조 볼은 부상 회복 과정에 대한 평가에서 믿을 만했다. 론조 볼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나는 여전히 농구를 할 수 없다. 나는 달리거나 점프할 수 없어.” 볼(24)은 수요일 왼쪽 무릎 관절경적 절제술을 견뎌낼 것으로 예상된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의 기술을 피클볼 법정으로 가져가고 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스타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드레이몬드 그린을,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케빈 러브를 앞지르는 등 새로운 메이저리그 피클볼 팀을 사들이는 NBA 선수들과 사업가들을 이끌고 있다.

TORONTO | 올해의 NBA 신인왕은 그의 두 번째 시즌에 훨씬 더 자주 공격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