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게시자의 동의없이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콘텐츠를 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2016년 연간 실적을 시장에 발표했으며, 주당 순이익은 이전 해당 기간의 두 배 이상으로보고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너리 울프 블라스(Wolf Blass)와 호주의 유명 아티스트 데이비드 브롬리(David Bromley)가 다시 한 번 창의적인 힘을 합쳤으며, 이번에는 울프 블라스(Wolf Blass)의 충격적인 새로운 와인 시퀀스인 브롬리(Bromley)를 출시했다.

올해 윈스와 함께 25번째 클래식을 기념하는 윈스 수석 와인메이커 수 호더는 이것이 쿠나와라 팀에게 진정한 이정표라고 말한다.

Penfolds, Wolf Blass 및 Pepperjack과 함께 호주의 상징적인 와인 제조사인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바로 사에 1 억 6 천 5 백만 달러 규모의 최신 와인 제조 시설을 공개했습니다. WTSO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와인 상점 중 하나로 만든 것의 절반은 우리가 홍보하는 상품의 표준에 대한 확고한 의지입니다. 그런 다음 병은 플래시 와인 판매의 절반으로 바뀌며 제한된 기간 동안 또는 사라질 때까지 특정 병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와인의 최고 품질과 일반적으로 희귀 한 특성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와인은 홍보하는 것보다 1 ~ 2 시간 정도 빨리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WTSO는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와인 판매자, 와인 메이커 및 유통 업체와의 관계를 맺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온라인 제품 선택을 개발하고 회원들에게 중요한 비용을 절감 할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화합물의 증발은 와인 잔을 빙빙 돌리거나 실온에서 제공함으로써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술꾼들은 Chinon과 Beaujolais와 같이 이미 매우 향기로운 보라색 와인을 이완하기로 선택합니다. 와인은 때때로 발효된 포도로 만들어지는 알코올 음료다. 효모는 포도 내의 설탕을 섭취하여 에탄올과 이산화탄소로 전환시켜 https://www.shirtroom.org/ 그 과정에서 따뜻함을 방출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포도와 효모 균주가 다양한 유형의 와인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많은 도시들이 메이저리그 그룹을 갖고 싶어할 것이고, 많은 도시들이 와인과 식사 계획을 세우고 있다.

영화제작자 벤 와츠가 디지털 카메라의 다른 면에 있는 가운데 크리스티는 다양한 잡지의 오래된 점들을 들고 마당에서 튀기며 벨리시마 프로세코에서 와인 한 잔을 홀짝거렸다. 100개 이상의 식당들이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30달러짜리 와인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란은 이전에 1979년 이슬람 혁명 이후 사라진 번성하는 와인 사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레이터 페르시아에서, 메이는 이슬람이 출현하기 훨씬 전에 천년 이상 동안시의 중심 주제였습니다. 터키에서 이슬람의 두 가지 주요 분파 중 하나인 일부 알레비 종파는 종교 서비스에서 와인을 사용합니다. 일부 기독교인들은 포도에서 포도주를 사용하는 것이 성찬의 타당성을 위해 필수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개신교 인들은 저온 살균 포도 주스를 대신 허용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 오래된 세계 기술과 유행하는 노하우를 결합하고, 포도원 뒤에 있는 전문가들을 만나고, 우리의 와인 컬렉션을 연구하는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호주의 피노 그리지오 (Pinot Grigio) 개척자 인 T ⁇ Gallant는 최근에 다양하고 접근하기 쉽고 음식 친화적 인 탁상용 와인을 출시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현재 2017년 연간 금전적 결과를 발표했으며, 세금 후 순이익은 55 % 증가한 269.1 백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50 %에서 36.5 센트로 증가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현재 2018년 중간 재무 결과를 발표했으며, 세금 후 순이익은 37 % 증가한 187.2 백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38 % 증가한 25.6 센트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