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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의 규칙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구조를 종류 화합니다. 모든 보드에서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구성하여 스포츠를합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기존의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으로 주변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게임을 즐기는 아이들을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일부는 시청자의 일부와 플레이어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쟁입니다. (경쟁에는 경주가 포함되며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폭행이 허용되면 전투는 레크리에이션의 자격이됩니다. 이 문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전자에서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의 경우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을 참조하십시오.

멀티플레이어 공급자, 게임 운영, 사용자 획득 및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를 사용하여 하나의 모듈식 플랫폼에서 라이브 게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유니티로 제작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상업 기술은 엄격하게 학문적 가치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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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디밭 게임은 정원에서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지역보다 작은 잔디 깎기 공간. 스포츠 활동 주제에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뒤 마당에서 집을 사용하기 위한 정원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및 정원 그릇을 구현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알려진 비디오 게임 중 일부입니다. 가장 큰 히트 캐주얼 셀 비디오 게임의 본거지. 비슷한 시기에 비행기를 타고 테트리스를 하고 싶었던 적이 있는가? 2022년 7월 29일, 누가 여성 연단에 설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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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로우바둑이게임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장애물 모음을 통해 제 3 자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하는 참가자와 관련된 여행 및 모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을 통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투에 해당하는 조건을보다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