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사업체 안에서 휴대폰을 사는 것이 사업체 B에서 완전히 무료인 휴대폰을 가져가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거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과 함께 일하는 많은 근로자들이 있다면,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별히 관리하기 쉽지 않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그들은 그들이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이 그가 늦게 사무실로 돌아간 이유 때문에 교통체증에 걸렸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사실은 그가 단지 쇼핑센터를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이다. 그의 휴대폰에 스파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다면 GPS 때문에 그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문자를 보내거나 그의 번호를 호출하면 모든 데이터가 온라인 모바일 스파이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선불 휴대폰은 본질적으로 휴대폰이 기원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휴대폰의 브랜드 이름이 몇 가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에게 선불폰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 선불된 이점을 이용하는 휴대폰 중에는 넥스텔, 부스트, 버라이존, 스프린트, 올텔과 같은 것이 몇 가지 이름을 붙이기 위해 있다.

그것들은 약 40달러의 가격으로 빠르게 소개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제공한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배터리 충전기와 헤드셋을 포함한다.

나쁜 면, 전화 대기, 음성 메일 또는 SMS(Small Message Service) 기능 그리고 선불폰과 비슷한 분당 더 높은 요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어떤 면에서는, 이것들은 선불폰이고, 단순히 덜 비싸고,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훌륭한 상태로 남아 있더라도 이베이에서 오래된 전화기를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20년 이상 동안 실제로 궁지에 몰린 적이 없다면, 아시아 국가들이 그들의 전화기에 열광하고 다가올 국가들에서는 개인보다 더 많은 전화기가 있다는 것을 가장 확실하게 알게 될 것이다. 만약 그것이 가장 빠르게 통화율이 증가하고 있는 장소와 관련되면, 당신은 아프리카 인도를 봐야 할 것이고, 매달 약 6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화기에 등록하고 있다.

그것의 시장 가장 큰 발전의 징후를 드러내다

전화에 긴급 통화 버튼이 빨리 있습니까? 많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들은 그 장치의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질문은 직관적이고 쉽게 이해하고 찾을 수 있는가?

휴대폰을 이용하면 받는 다른 소액결제정책 혜택은, 출발점으로는 월 정기적인 요금을 내지 말아야 하고, 요금 카드가 필요 없다는 것이다. 대신에 어떤 가게에서 카드를 사서 몇 분으로 충전해야 한다.

카드의 가치는 다양할 수 있다.

휴대폰을 탈 때 지불하는 것이 얼마인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분당 얼마와 몇 분의 분인지를 선택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20 USD 신용을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 90일마다, 작동을 유지하기 위해, 전화기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상황 호출 버튼이 있는가? 시니어 프렌들리 셀룰러 폰의 대부분은 가젯의 어딘가에 패닉 버튼이 있다.

더 큰 걱정은 이해하고 찾기가 직관적인가?

전화기는 오락 센터, 주최자, 네비게이터 및 세부 수집가로 활용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부모들은 그것을 인식하고 나서 그들의 아이가 안전 요소에 대해 휴대폰을 갖기를 원한다는 주장을 활용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휴대폰의 창조는 개인들이 새로운 기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전망을 만들어냈다. 이전에는 많은 개인들이 혁신적인 장비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만 요즘은 그러한 문제에 직면하지 않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스스로 발전되고 새로운 전화기를 가지려고 노력한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짧은 기사에서, 그들은 휴대폰을 가진 십대들이 보통 16% 정도라고 말했다. 나는 2005년까지 그것을 평균 50% 그리고 그 이상이라고 믿는다.

분리불안을 느끼거나 향수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단지 전화 한 통이라는 사실에 위안을 받을지도 모른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GSM 또는 CDMA가 가능한 Mp7 휴대폰이다. GSM은 전 세계적으로 더 전형적인 기기에 가능하며, 이러한 이유로 다른 GSM 전화기와 더 호환된다. FM 튜너가 내장되어 있고 모바일 TV에 대한 지원이 있는 Mp3 게이머보다 더 정교하다. 그것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이익이다.

이 전략에 현금을 써야 하기 때문에 훌륭한 대안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반대는 사실이다. 당신이 다른 전화 회사에서 발견한 전략은 요금과 다른 것들이 다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전략들이 있기 때문에 전화 통화 시간을 얻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이런 종류의 카드 전략을 보는 것 외에도 당신은 선불 휴대폰과 분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