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연구를 완수했고, 제품을 사용했고, 솔루션을 제공했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었고, 인터뷰를 녹음했다. 경우에 따라 비디오에서 Podcasting을 위해 많은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이 특정 마이크에 특별한 의미가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 권장합니다. 시청자들을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는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나는 모든 마이크에 대한 제휴 링크와 함께 편안하다. 제휴 상품을 판매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그 상품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 상품에 열광하게 만드는 강력한 접근법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의 특성은 또한 현재 오피가이드 더 광범위하게 범위를 제공하는데, 내 시청자들의 결과로 모든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기업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이 제품에 대해 들어 봤을 수도 있고 좋은 평판을 얻고 있음을 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단순히 시작할 때, 커미션의 약속은 문제를 명확하게 보는 것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하면서 이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시청자들의 신뢰를 잃기 위해서는 한 가지 나쁜 충고만 있으면 된다. 신뢰와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것은 지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지속적으로 우리의 구매자를 기쁘게하는 최종 결과로, 우리는 낮은 휘젓는 수수료를 가지고 – 이는 당신이 집에 일정한 수입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고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모델이나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하이퍼 링크를 홍보하면 클릭, 리드 또는 판매로 연결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12개월에 평균 거의 53,000달러를 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20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그들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으며 기업과 출판사 모두 소득을 얻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 계측기를 사용하면 계층화된 비용 구성을 설정하고 정보 분석의 통찰력을 평가하는 데 해당하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참조는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성장을 추진하고자하는 기업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데이터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을 미치는 사람 및 제휴 마케팅 과정을 단순화합니다.

당신이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그의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으로 시작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로 변경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기위한 4 단계가 추가로 있습니다. 50 p.c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이메일을 발송하고, 당신의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공동으로 판매에 파트너가되고 싶은 경우에 그들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익을 공유 할 것입니다. 대신,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이미 나와 있는지 한 번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