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7 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꾸준히 상점과 쇼핑 센터에 접근했습니다. 후원자 구매 전문 지식을 수정했습니다. Strand 내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고의적인 쇼핑 센터 중 하나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성취하고 사교하기 위한 장소로서 중요한 것으로 판명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의 목적지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 함께 사교적인 장소를위한 광고로 고급스러운 건물의 확장을 보았습니다.

온라인 쇼핑 행위에 대한 이해와 대응은 전자상거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하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직원, 협력자 및 비즈니스 동료에게 보상하십시오. 캠페인에 사용된 제품 수를 제한하려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조정하면 됩니다. 그렇게하려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제품이 충족해야하는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모든 필수품과 일치하는 제품만 마케팅 캠페인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든 후에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역사적인 지역은 도시 스타일과 클래스를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 당신이 내일의 경향을 찾고있을 때, 당신은 아웃렛이나 sq.에서 주변 지역 모두에서 그들을 성기구 찾을 수 있습니다. 덴버의 첫 번째 도시 블록으로 시작된 것은 현재 메트로폴리스에서 가장 세련된 패션 지구 중 하나입니다.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의 런웨이에서 나온 200여 점의 패션 흔적이 전시되어 있다.

빅 박스 매장, 대형 마트, 편의 상점, 백화점, 일반 상점, 달러 상점과 같은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 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쇼핑객을 유치했습니다. 설립 될 최초의 안정적으로 날짜가 지정된 부서 매장은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현지 제품을 광고하려면 머천트 센터에 현지 제품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네이티브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상품에 대한 광고 활성화 필드를 확인합니다. 쇼핑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하여 현지 주식을 광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이 총 판매 개인과 즉시 상호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할 때, 가치를 협상하는 것은 더 어려울 수 있다.

디비전 스토어라는 용어는 미국에서 유래되었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일반적으로 엠포 리아 또는 창고 상점으로 인정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19 세기 후반에 상점들은한 종류의 벌금을 판매하는 단일 기능 매장에서 많은 수의 상품이 제공된 부서 매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기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1907 년경 미국에서 시작된 추세는 많은 백화점의 주요 기능 행사로 성장했으며 유명 인사 출연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테마 이벤트는 국제 해안의 상품을 특징으로하여 구매자를 동양 및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노출 시켰습니다. 고급 아웃렛과 쇼핑몰을 조사하기 위해 나이츠브리지와 벨그라비아로 가십시오. 이곳은 세계적인 패션 엘리트들의 최신 트렌드와 명망 있는 제조업체를 찾고 있다면 가기에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