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스날의 수석 에두는 토트넘과 바르셀로나를 이길 수있는 비밀 무기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 65m 목표 ARSENAL은 여름 동안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긴밀히 지출 할 예정이다. … Everton은 Richarlison과의 2 천만 파운드 이적에 대한 이적 협상의 기로에있다.

잠재적으로 중요한 RICHARLISON은 최근 몇 주 동안 많은 관심을 끌고있다.

토트넘은 새로운 수비 스위치 골이 나오면서 충격적인 라이프치히와의 계약을 성사시킬지도 모른다. 토트넘은 RB 라이프치히의 센터백 모하메드 시마칸을 스카우트하고 있다.

첼시는 라핀하와의 교환 제안에서 리즈의 골을 제안하여 첼시를 상대하기 위해 아스널을 상대할 수도 있다.

이 초급 과정은 공무원으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Todd Boehly가 그의 연락처를 사용함에 따라 첼시는 Romelu Lukaku 모기지 출구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CHELSEA 스타 Romelu Lukaku는 12 개월 만에 Inter Milan으로 돌아갑니다 … Man Utd 위험은 Ten Hag가 첫 번째 이적을 막을 때 Memphis Depay 재앙을 다시 살고 있습니다. 아스널의 아이콘 티에리 앙리는 이미 아스널의 후속 이적 승인 도장 먹튀폴리스 을 찍었다. 아스널은 올 여름 새로운 9번을 찾고 있으며 가브리엘 예수가 가장 높은 목표인 것 같다. 토트넘은 리즈 스타의 스위치 전투가 가열됨에 따라 아스날의 라피냐가 입찰할 수 있다.

토트넘은 아스날과 연결된 리즈의 윙어 라피냐에 관심이 있다고한다.

뉴캐슬은 줄스 카운데를 유혹했지만 첼시의 이적 목표는 뉴캐슬이 가장 인기있는 클럽인 줄스를 영입했다.

지금 바로 뒤 및 앞 페이지를 보고, 신문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문제를 주문 하 고 역사적인 데일리 익스프레스 신문 아카이브를 사용 합니다. 펩 과르디올라 바르셀로나 감독 PEP GUARDIOLA에 이어 베르나르도 실바 맨시티 스위치 쿼리에 대한 답변이 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 베르나르도 실바와의 오랜 경기에 대해 제기되었다. 맨시티는 가브리엘 예수와 라힘 스털링 거래에 대해 아스널과 첼시에게 경고한다.

맨체스터 시티는 라힘 스털링과 가브리엘 예수가 클럽을 떠나게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아스널은 이번 주에 FC 포르투에서 파비오 비에라를 체포하는 것을 즉시 확인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중 발표로 전환 우선순위를 감독한다.

댄 애슈워스가 새로운 포지션에서 첫 이적을 확정함에 따라 뉴캐슬은 닉 포프에 대한 수수료에 동의한다.

캐스틀은 번리에서 닉 포프에게 신호를 보내기 위해 그들의 이적을 진전시켰다. 그러나 아스널은 도미니크 캘버트-루인 이적 입찰을 보류했지만 여전히 호기심을 되살릴 수 있다.

아스널은 에버튼 도미니크 캘버트-루인에 대한 그들의 호기심을 식혔다고 한다.

조별 리그에서 24 경기가 열리 며, 16 개 팀이 8 강 진출을 위해 8 개 장소에서 경기를 치른다. 소년들과는 달리, 그룹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이 운 좋은 패배자들을 위한 자리는 없다. 여기서 스포츠 메일은 잉글랜드가 2년 연속 유로화 열풍에 사로잡힐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놓칠 수 없는 5경기를 살펴본다.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축구선수 라이언 브루스터와 올리 맥버니가 노팅엄 포레스트에 대한 멤버쉽 플레이오프 준결승전 패배로 경찰 조사를 받은 후 기소되었다.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 리그, 라 리가, 잉글랜드 축구 리그 및 엑스트라의 결과와 점수. Full Time FULL-TIME은 온라인으로 축구 리그를 처리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금요일 전국 신문에서 가장 높은 이야기와 전환 소문 … Volata | 20 대 이탈리아 파시스트 지도자 인 Augusto Turati가 고안 한 협회 축구와 유럽 핸드볼을 닮은 레크리에이션.

게리 네빌은 킬리안 음바페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의 뒤를 이어 2022년 정상에 오를 수 있다고 말했다. 제이미 캐러거는 맨체스터 시티로의 이적에 대한 그의 평결을 제시하며 리버풀의 다윈 누네즈 이적이 왜 한 시대의 종말을 알리는지 설명한다.

스카이 베트 챔피언십 기구가 7월과 8월에 스카이 스포츠를 가로질러 머무는 것을 볼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유벤투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난 후 폴 포그바와 프리 스위치로 계약하기로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지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