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BioDigital Human은 해부학, 질병 및 치료법을 시각화하기 위한 대화 형 3D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Healthline의 콘텐츠는 자격을 갖춘 작가, 편집자, 임상의 및 기타 기여자가 작성, 사실 확인 및 검토합니다. 남성의 수면 장애와 테스토스테론의 관계. 만약 수면 장애가 있다면 치료를 받거나 밤에 기도를 열어두어 기능 장애를 퇴치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들어 매일 더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의사는 수면 연구를 명령 할 수 있습니다.

체지방의 과학적 용어는 지방 조직이다. 지방 조직은 수많은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주요 목표는 체격이 에너지를 생성하는 지질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수많은 필요한 호르몬을 분비하고 신체에 단열재만큼 적절하게 쿠션을 제공합니다.

체지방을 측정하는 다른 방법은 피부 두께 측정, 수중 계량, 생체 전기 임피던스, 이중 에너지 X 선 흡수율 측정 및 동위 원소 희석 1,2,3을 구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항상 사용할 수 없으며 비용이 많이 들거나 고도로 숙련된 인력이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방법 중 많은 부분이 관찰자 또는 기계 전체에서 표준화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연구 및 시간 간격 간의 비교가 복잡해집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5 × 9 인치 인 개인에 대한 부담 범위, 해당 BMI 범위 및로드 상태 범주가 있습니다. 성인 BMI가 30kg/m2 이상인 유병률은 70년대 이후 크게 증가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나이든 여성들을 제외하고 이런 경향이 평준화되었다. 비만은 60세 이상의 창녀 소녀들에게 계속해서 확대되어 왔다. 당신의 BMI는 당신의 몸무게가 당신의 키의 어른들을 위한 반 안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지역적인 날씨 변화로 인해 국제 기온이 상승하는 것은 인간의 수면 복지에는 최적이지 않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체지방은 필수적인 체지방과 저장 체지방을 포함한다.

필수 체격 지방은 체격의 대부분에서 발견되는 지방의 기본 수준입니다. 생명과 생식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방입니다. 중요한 지방의 양은 남성과 여성마다 다르며 일반적으로 남성의 경우 약 2-5 %, 여성의 경우 10-13 %입니다.

직장 수원셔츠룸 온도는 일반적으로 구강 수치보다 높습니다. Fenenko는 아마도 그가 시체에서 발견 한 가장 특이한 것은 탱크 나 피사체 포탄에 들어있는 작은 강철 다트 인 모든 확률로 fléchettes라고 말했습니다. 일단 발사되면, 타이밍이 맞는 퓨즈가 폭발하여 땅 위로 폭발할 때 포탄이 터진다.

수면 문제와 인슐린 저항성과 비만의 사건. Healthline은 엄격한 소싱 팁을 가지고 있으며 동료 심사 연구, 교육 연구 기관 및 의학 협회에 의존합니다.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콘텐츠 자료가 정확하고 우리의 편집 커버리지를 읽음으로써 제시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할 수 있다.

뇌하수체는 하루 종일 진행 호르몬을 분비하지만 충분한 수면과 훈련은 또한이 호르몬의 분비를 돕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제조를 위해서는 3시간 이상의 중단 없는 수면이 필요하며, 이는 첫 R.E.M.의 시간이다. 에피소드. 저녁 내내 깨어나는 것은 호르몬 생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성장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단백 동화 과정이 이화 과정보다 더 빨리 진행되어야 합니다. 항상성은 신체가 끊임없이 많은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결정됩니다. 우리는 무료 PDF, 자유로운 저작권 범위, Elsevier 간행물에 대한 특별 감면 등과 유사한 많은 저자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사는 준비가 되 자마자 ScienceDirect에 온라인으로 게시됩니다. ScienceDirect의 기사는 DOI를 통해 완전히ciable합니다.

비 연방 웹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은 CDC 또는 스폰서 직원 또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및 상품에 대한 보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위젯은 파트너가 데스크톱,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에 특집 콘텐츠 자료를 즉시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BioDigitals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은 모든 가젯에 걸쳐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본질적으로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소중한 눈을 몇 주 이상 감아야 하는 불이익을 받았다면 더욱 그렇다. 이 수준이 끝나면 의사 나 수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수면 장애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