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유동적인 부동산 투자에 대한 리츠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많은 리츠의 개인 주식이 거래되는 상장지수펀드의 주식을 살 수 있다.

많은 돈이 없는 신규 구매자들은 Stash, M1 Finance, Robinhood와 같은 투자 앱을 통해 REIT ETF의 분할 주식에 현금을 넣을 수 있다.

REITs는 당신이 신체적인 실제 재산 없이 부동산에 돈을 넣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

종종 뮤추얼 펀드와 비교할 때, 그들은 사무실 건물, 소매 공간, 주택 및 리조트와 같은 산업용 부동산을 소유한 기업입니다.

구매, 재활, 임대, 재 융자는 부동산을 개조하거나 주택을 개조한 경험이 있는 실제 부동산 구매 인시그니아 반포 자가 사용하는 부동산 자금 조달 전략입니다. 이것은 레버리지로 인한 위험을 최소화하지만 잠재적 인 ROI를 제한합니다. 자금 조달 자산을 소유하는 것은 금전적 인 것이 아닌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투자 부동산을 소유 할 때, 당신은 많은 투자자에게 성취하고있는 당신의 개인 상사입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지역사회에 변화를 줄 수도 있고, 임대인을 위한 부동산을 제공하거나, 그들의 지역사회에 매우 필요한 회사들을 제시할 수 있는 상업용 부동산으로 사업을 가져올 수도 있다.

우리는 먼저 대출자와 협력하여 상환의 장애물이 무엇인지 평가한다.

만약 싸구려 답이 없다면, 우리는 안전을 구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보안의 가치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안전을 등록한 자산의 가치보다 낮습니다. 추측할 수 있는 5,000달러든 50만 달러든, 이제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현금으로 안전한 수익을 얻을 때가 되었다.

한 가지 전략 대 한 양의 방법으로 시작 하는 것을 고려 하십시오. 당신이 부동산에 돈을 써야 하거나 써야 하는 결정적인 시간은 없다. 이미 높은 소득 대비 부채 비율, 낮은 신용 점수 또는 계약금으로 개발하는 번거 로움이 있는 경우 실제 부동산에 현금을 넣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REIT의 실제 자산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표시된 바와 같이, 그 부동산 내의 당신의 지분은 그것이 감사함에 따라 증가한다.

그래서 당신은 재정적 저축이나 현재 집의 공정성을 이용하여 스스로 자금을 조달해야 할 수도 있다(이것은 두 번째 담보 대출이나 현금 인출 재융자로 수행될 수도 있다). 또 다른 문제는 보통 세입자들 사이에 격차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여행 집을 자랑스럽게 소유하는 또 다른 좋은 요소는 저렴한 비용으로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내가 현금을 투입하는 시장 내에서 토종 모-팝 부동산 관리 회사들과 함께 일한다.

지금까지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약 250만 달러를 리노베이션에 썼고, Ive는 모든 달러를 계산하려고 노력했다. 세탁실이나 스테인리스강 기구와 같은 업그레이드를 즉시 임대할 수 있는 부동산에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부동산의 임대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