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조개 껍질과 조개 껍질은 선사 시대에 사용되었으며 목걸이, 팔찌, 펜던트 및 머리 장식을 만들기 위해 확실한 섬 및 해안 문화에서 여전히 사용됩니다. 내륙 지역에서는 개인 장식품에 사용된 첫 번째 재료가 맘모스의 엄니, 순록과 다른 동물의 뿔, 그리고 나중에 호박과 갈탄에서 나왔습니다. 목걸이, 귀걸이, 반지, 그리고 낮이든 밤이든 단 하나의 주장을 하는 크리스탈 디자인 사이에 있는 모든 작은 것들을 기대하라. 중국에서 가장 특이한 보석은 귀걸이인데, 이 귀걸이는 남자도 여자도 입지 않았다. 현대의 경우 귀걸이는 여전히 중국 남성에게 문화적으로 금기시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9 년 중국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인 iQiyi는 귀걸이를 들고있는 남성 배우의 귀를 흐리게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의 보석에는 머리띠를 장식 한 콜트와 같은 몇 가지 특이점이있었습니다. 다른 최신 문화와 마찬가지로 보석은 일반적으로 소유자와 함께 묻혔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의 보석류는 마른 금속성 잎으로 제조되는 경향이 있었으며 많은 수의 밝은 색의 돌로 장식되었습 레플 니다. 좋아하는 모양에는 나뭇잎, 나선형, 원뿔, 포도 다발이 포함되었다.

당신이 수행 될 때, 당신의 보물을 정리하는 고급 장소에 대한 우리의 보석 필드 선택을 숙독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여성은 보석으로 옷장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QVC에 보석을 온라인으로 저장할 때, 당신은 환상적이고 스타일의 반지, 팔찌, 목걸이, 귀걸이, 매력, 펜던트, 핀을 포함한 많은 종류의 소녀들의 보석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14K와 18K 금, 스털링 실버, 크롬 강철, 청동 및 여분의 멋진 소녀 보석 디자인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리스인들은 기원전 1600 년에 보석에 금과 보석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나 초기에는 조개와 동물 모양의 구슬이 널리 생산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쇼핑객들은 그들이 착용하는 보석과 시계가 책임감 있게 만들어지고 인권과 지구를 존중하기를 기대한다.

RJC 인증 회원은 책임있는 기업에 대한 헌신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RJC 인증 회원과 함께 제공 체인을 구성하기로 결정하면 거래 내에서 고객의 신뢰를 키우고 앞으로 수 세대 동안 소중하게 여길 수있는 미래를 확보하게됩니다. 적절한 다이아몬드 보석을 찾을 수 없다면, 이제는 개인적인 것을 디자인 할 때입니다.

진정한 다이아몬드와 문스톤으로 당신의 힘을 나타내고 20%를 절약하세요.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은 미국에서 30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피아제 주문에 대한 공급을 예상 4 ~ 6 기업 일 이내에 공급합니다. 새로운 컬렉션과 제품 출시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보려면 아래에 전자 메일을 입력하십시오.

RAW CRYSTALS COLLECTION 자연이 만든 것처럼 진짜 보석 돌을 발견하십시오. 피아제는 23 개의 국제 지역에 120 개가 넘는 부티크를 보유하고있어 남성과 여성을위한 보석과 고급 시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반지와 돌과 스트랜드 가게의 모든 것을 완전히 좋아한다.

나는 심지어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보석들을 위한 완벽한 가게를 발견한 적도 없다. 또한 QVC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큰 금 보석 소매 업체 중 하나로 간주되므로 14K 및 18K 금 보석의 수를 놓치지 마십시오. EternaGold®, Arte dOro®, Oro Nuovo®, VicenzaGold®, Milor® 및 Adi Paz®에서 고급스러운 외관을 제공하는 동안, 우리는 귀하의 예산에 맞고 귀하의 옷장에있는 모든 복장을 개선 할 수있는 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지속 가능성은 과도한 품질의 디자인, 자선 및 핀란드 문화 유산 보존에 대한 신중한 제조 과정을 의미합니다. 한정판 운동화부터 시대를 초월한 짐까지, 우리 사내 명품 전문가 그룹은 각각의 작품을 인증한다.

그냥 한번 보고 무슨 말을 하는지 보면 돼…

수세기에 걸쳐 그것은 사회적 또는 비 세속적 계급의 표시가 되었고, 르네상스 이탈리아에서는 보석 제작이 멋진 예술의 지위에 도달했습니다. 19 세기까지, 산업화는 센터 클래스의 달성 내에서 보석을 도입했습니다. 칼 파베르제(Carl Fabergé)와 루이 컴포트 티파니(Louis Comfort Tiffany) 같은 보석상들이 문을 연 기업들은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환상적인 보석을 만들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보석 종류에 추가할 수 있는 사려 깊은 선물이자 매혹적인 작품인 Birthstone Pendant를 선택하십시오. 스와로브스키 컬렉션 I에서 섬세한 진주 가닥이 포함된 팔찌를 선택하십시오.

구색 내에서 골드 톤, 로즈 골드 톤 및 실버 톤 유형을 찾으십시오. 의상에 화려한 색상을 전달할 수 있는 반짝이는 크리스탈을 특징으로 하는 하모니아 커프 브레이슬릿으로 컬렉션에 클래스의 연락처를 추가하십시오. 광채의 접촉으로 정기적으로 의상을 꾸미고, 보석 컬렉션을 탐험하고, 당신의 보석 종류에 추가하기 위해 시대를 초월한 추가를 발견하라. 현대 아메리카 인디언 보석은 손으로 채석하고 가공한 돌과 껍질에서 컴퓨터로 제작한 강철 및 티타늄 보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