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내가 말했듯이 나는 정원 가꾸기나 야채 사는 데 쓴 돈을 실제로 비교한 적이 없다. 내가 일년 내내 정원을 가꾸지 못하는 사실에 직면하자. 하지만 여기 몇 년 동안의 정원에 근거한 빠른 비교가 있다.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마라. 숭어를 옮기거나 잡초를 몇 개 뽑는 것을 즐기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 정원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하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 어떻게 되는지 그들에게 보여줘라. 이 단계에서, 정원 가꾸기는 아이들이 실제로 돈을 거의 벌지 못하게 하는 것보다 여러분이 보고 함께 있는 것에 조금 더 가깝다.

숭어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것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토양 위에 보호 층을 쌓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묻힌 씨앗이 녹지를 먹는 곤충을 막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식물에 많은 영양분을 주고 잡초 발명과 관련된 것을 억제한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시장에 많은 숭어가 포함되어 있고, 이제 쉽게 정원을 가꾸는 숭어를 얻을 수 있다.

실제 재활용 고무와 실리콘을 만들었죠

장갑을 사는 또 다른 선택은 합성 스웨이드 장갑일 수 있다.

그들은 장미에 적합할 것이다. 이 장갑들은 내구성이 있고 두껍다. 진짜 가죽이나 스웨이드 합성 스웨이드 장갑은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고, 스트레칭되거나, 심지어 깨지지 않을 것이다. 이 장갑들은 가죽 작업 장갑처럼 완벽하고, 완벽하다. 비록 합성 스웨이드 장갑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싸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매우 편안하고 무거운 의무를 갖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장갑은 이 장갑은 팔뚝 주위로 연장되어 가시와 다른 장갑에 대해 추가 방어를 제공합니다.

나는 퇴비를 더미에 보관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나는 퇴비 더미를 돌리지 않는다. 모든 것이 실패할 때까지 그냥 앉아서 너의 뒷마당에 놓아라. 지금, 몇몇 퇴비들은 이 시스템을 더 많이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나에게는, 자연스럽게, 일이 되는 더미를 돌리는 것보다 더 낫다.

식물원이나 열매를 재배하기 위해 재배자는 현대의 원예장비로서 가을까지 경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기계는 특정 토양을 뚫어주며 혈통을 양조하기 위해 이동하면서 토양을 끌고 가는 이빨 세트를 주로 이동하기 때문에 흙을 분쇄하여 공기화시키고 그에 따라 영양분을 분배한다.

이 기계는 토양 1의 아이 표면에 작용한다.

옵션 작물은 안전하다

부엌 찌꺼기, 야드 쓰레기, 그리고 당신이 위치한 다른 어떤 것에서도 더미를 만들어라. 나는 퇴비를 심기 전에 1인치 정도 섞고 그들이 자라면서 긁는 것일 수 있다.

그 과정은 퇴비가 훌륭한 녹색 채소를 개발하는 것을 그렇게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식물이 오래된 달콤한 완두콩과 장식용 덩굴을 얻기 위해 지팡이를 사용할 수도 있고, 정원과 함께 약간의 높이를 더할 수도 있다.

만약 재능 있는 사람이 정원 가꾸기에 완전히 있다면, 좋은 목적의 기술 책이 있는 전자책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정원 안의 잡초, 질병, 곤충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실내에서 햇빛, 물, 영양소가 눈에 띄는 정도. 식물이 가장 좋은 기간 성장은 또한 당신이 이 특정한 유형의 식물 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책들은 당신의 가까운 서점, 온라인 또는 탁아소에서 얻을 수 있다.

기본적인 정원 가꾸기에 관한 CD도 줄 수 있다.

훌륭한 정원 가꾸기 선물은 달력이다. 그것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장식으로 올려질 수 있고 정원사가 많은 식물에 영향을 미치는 달 주기를 감시하도록 도울 수 있다.

유기농업과 원예가 가스로 식량을 키웠다. 고약한 화학물질 없이는 충분한 식량을 조달할 수 없다는 우리 사회는 끈질긴 생각이다. 간단하게 정확한 유기농 농부들은 당신의 화학농장과 동등한 수확량을 보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농업용액을 사용하여 불임률을 파괴하지 않고 있다.

정원사의 기술 수준이 어떻든 간에 많은 선물이 있다.

당신은 온라인, 시장에서, 아마도 근처의 식료품점에서 이 물건들을 살 수 있다.

이 식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달의 단계에 도움이 될 것이다. 농민 연감은 달의 단계, 자두를 때, 날씨, 식물을 심을 때, 그리고 그러한 것들을 더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달의 단계, 자두를 때, 날씨에 대한 정보를 포함할 것이다.

용기를 선택한 후, 양질의 토양을 사용하고, 양질의 식재 배지를 선택하고, 식물이 자랄 수 있는 비료를 채취한다.

그리고 정원의 햇빛을 놓을 곳을 선택하라. 많은 식물들이 매일 6시간 더 프라그랑스 많은 햇빛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다. 각각의 외관과 식물들 사이의 건강을 선택하라.

선원예는 또한 이케바나나 일본 꽃꽂이나 본을 지키는 우주에서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