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어린아이들을 잘 지도하라. 모든 아이들이 살아가고, 그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그녀에게 잘못 알리지 않도록 하는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방법으로 생각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것을 https://www.va-waste.com/ 알아내기 위해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그들이 온라인에서 충분히 상세한 정보에 대해 질문할 수도 있고, 그들이 자율적이 되도록 격려한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부모들에게 가장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것은 분명히 가치 있는 일이다 –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될 때 – 이것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자라서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에 다시 영원한 과정을 반복하는 개별 손자들입니다. 기쁨은 무한한 것을 모른다. 의

모든 사람은 매일 다른 사람에게서 알고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다른 음성 제품들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우리가 우리의 소유를 볼 수 있는가?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어, 당신은 스스로 발견하고 발견할 수 있고, 스스로 인정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결점들, 그리고 당신 혼자 도전을 고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부모가 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에 비해 우리의 예에 의해 어떤 것을 더 많이 이끌 수 있는지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배운 것을 연습해야 한다.

나는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하기 때문에, 나는 최선을 다한다.

아이들은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일 때마다 내가 아는 이 방법을 본다. 통제와 부주의, 나는 최악의 경우, 나는 이 독특한 것을 본다. 이것은 자기 규율이 아이를 키우는데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수입을 창출한다.

바람직하다. 감정을 조절하고(특히 분노) 스트레스를 사용하는 것과 연결됨

자신감 – 효과적인 육아와 관련된 것은 최고의 게임을 하는 것이다. 리더들이 하는 일은 확실히 아니다. 리더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조차 모르는 것 같지 않은가? 어떤 군인이 지휘관을 위해 전투에 돌입하기 위해서, “이것이 좋은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시도해 보자”고 말하는가? 직장인은 “사업을 하고 있었다; 이런, 나는 이것을 어떻게 돌려야 하는지 알았으면 좋겠다. 아니, 리더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그들이 확실히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반응하고/또는 그에 따라 복종하기를 완전히 기대하는 것을 키워드처럼 지시해야 한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인내심 있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라. 그들이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변이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라. 행동과 반응의 규칙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주는 것과 가져가는 것에 대해 가르쳐라. 가키사이트가 다른 사람이나 항목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배우도록 도와라.

아동에게 적절하고 긍정적인 예가 되는 것은 많은 영향을 미친다. 많은 책임이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되는 것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엄마나 아빠가 될 때 개인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관심을 갖는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투지를 표현하는 것을 변화시킨다.

보상은 확실히 추가된 보너스다. 자동차 보상은 좋은 예술이다. 좋은 육아는 좋은 예술이다. 그것은 사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불일치와 함께 배운 기술이다. 그러나 쉽지 않게 설계된 모든 좋은 일들처럼, 단지 몇 번의 시도 후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좋은 공예 육아 수업에서 강인한 사랑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을 개발한 사람들은 관련 법에만 신경을 썼을 뿐만 아니라 아동 심리에도 상당한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아이들을 성공적으로 키웠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조와 사라가 동의한 양육 신념과 방법은 결코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어떤 미래의 문제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할 때 비난할 수 있도록 자신을 세우고 있다.

왜 그런 자세를 취했는가?

온라인 양육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돈과 함께 소중하게 먹는 10대 때부터의 수업을 통해 앉아 있는 것과는 반대로,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왜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것이다. 고통스러운 반응 없이 그것을 균형 있게 하는 방법 기억하라. 행동은 악의의 하나로 간주된다!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파괴적인 활동이 주의를 요한다; 이것들은 배우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