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부모로서 어린 아이들은 적절한 행동과 책임감 있는 행동에 대한 지도를 위해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찾아준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돈을 창출하는 것은 아이들이 멋진 모방범이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그리고 정확히 무엇이 아닌지를 묻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을 관찰하고 원숭이가 하는 주제를 채택할 뿐이다. 원숭이는 어떤 행동을 보는가?

어린 아이들을 노동자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유언장은 그들의 성격, 생각, 그리고 지구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의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가질 수 있는 기능적인 너라는 것을 항상 상기시켜라. 우리는 항상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 자신의 존엄성을 억압하지 않기 위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을 사랑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스타일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아이들에게 점잖고 긍정적인 예가 되어라. 아이들은 일상의 활동이 책임감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된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것이 도전적일 수 있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아빠나 엄마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수행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의견을 표현하는 것을 발견한다.

평생 동안 많은 종류의 양육 스타일이 있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허용된 부모에게 권위 있는 부모를 포함할 수 있다.

이것들은 여전 2021웨딩박람회일정 히 이 현대 문명에서 명백하다. 시대는 항상 그녀의 최고인, 소위 스테퍼드 부인, 히피 부모, 여성을 경험한 부모, 그리고 현대적 육아에 이르기까지 순종적이고 유순한 주부보다 다르게 될 것이다. 기술은 다음과 같다. 어떤 시대가 자랐는지에 상관없이 우리 모두는 괜찮다고 생각했지?

무의식적으로 아이를 양육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생각조차 하지 않고 육아의 움직임을 거치기로 결심한다.

당신은 곧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정상적인 일상에 빠지게 된다. 매일 다른 일을 함으로써 당신의 일상에서 벗어나라. 당신의 아이들을 다른 길로 몰아라. 매주 금요일마다 또는 당신의 배우자에게 적합한 하루가 당신의 배우자에게 더 많이 주어지도록 당신의 일생에 조금 더 많이 나타나도록 당신의 삶을 더 제시하라.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주고, 옷을 입고,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방법은 애정을 보이지 않는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기대되고, 더 빨리 당연하게 여겨지고, 거의 화를 내지 않는다. 고립된 육아 수업이 거치게 될 첫 번째 일들 중에서는 아이들에게 쉽게 애정을 보여주는 방법이야. 다 끝나지 않고, 눈에 띄고 감사해야 한다.

이 옵션은 또한 부모가 해결에 직면하는 다른 문제나 도전을 사용하여 지식을 얻는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는 다양한 측면의 세부 사항을 제공한다.

인터넷에서 주로 행해지는 육아 수업의 가장 큰 점은 정원사들이 당신이 Join 커플 지원 어레이를 사는 것에 관심이 있는 육아 측면에 대한 정보를 쉽게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당신은 만날 것이고, 다른 부모들로부터 지식을 얻고, 서로에게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서로,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가이드를 찾도록 도와라. 온라인으로 보거나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으십시오.

부모의 양육기술은 시간이 필요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스름이 지나면서 발전하고, 발전하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자녀가 자라면서, 부모의 능력 또한 유의미하게 성장할 수 없다. 부모로서 당신에게 주된 책임이 주어진다는 것을 고려하면 아무도 더 잘 양육할 수 없다. 옆집 이웃이 자녀의 부모가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녀 선생님이 당신과 함께 시작해서 주요 민속 부모가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너

유아에게 친절하고 온화하며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참을성 있게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및 분류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다른 사람이나 상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배우도록 돕는다.

육아 기술은 아기가 자궁 모성애 밖으로 나올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는 것은 당신이 우연히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아이들에게 양육 능력 또한 다양하다. 당신은 매우 창의적이고, 어떤 것들은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인 사람들을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