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래서 5가지를 제안한다.

당신이 집을 개조하는 동안 당신의 집에 대한 보험혜택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5가지 제안. 당신이 집을 개조하기 전에 그것을 하라 내가 아는 사람들 중 누군가가 개조를 시작하고 그들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의 보험 대리점에 가는 것과 같이 되지 말아라. 그들 자신의 경우, 3일 동안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hey werent covered but that weat was fun. 하지만 그건 행운이었어. 운에 의존할 필요는 없어.가격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정책이 문제를 고려하거나 몇 가지 위험에만 해당될 경우, 당신은 또한 그 커버의 많은 부분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일부 회사들은 기본적으로 단일 위험에 대한 커버를 제공하고 레이를 생략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더 낮은 비용을 발견할 것이다.자동차 보험 일반 요율을 종합적으로 비교하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추가적인 필수 계산이 있다.

얻고자 하는 보험의 양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몇 가지 유형과 원하는지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금액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어느 유형인지). 지금까지 계산해 보았다) 상한 재산 손해와 상해 배상 책임 보상 보험 혜택을 받기 위한 필수적 좋은 생각 패키지의 일부로서 충돌 보험이 필요한지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신차를 브랜드화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도약하는 경우 포괄적 보상도 함께 하기로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나은 금액을 지정할 수 있다.

도난 및 구성 요소로부터 훨씬 더 잘 보호되는 차량에 대한 투자위키백과: 일반 도급업자는 건물, 도로 또는 기타 구조물의 시공, 개축 또는 철거를 위해 다른 단체 또는 개인(소유자)과 계약하는 단체 또는 개인을 말한다.

전체 도급업자는 프로젝트의 주요 건설계약에 대한 건설업자로서 서명자인 것처럼 정의된다.반복해서 오리 잡히기 즉석 건설 책임 견적을 내면, 당신은 확실한 제안을 제출할 정확한 숫자를 알고 있다 입찰 과정은 때때로 계약자가 먼저 제출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가장 경박한 입찰에 참여하기 위해 오는 것도 불가능해 보인다.마음의 평화 주기=뒤에 앉아 있는 승객들이 당신을 지지해 주는 보험을 든다면 당신은 분명히 안전할 것이다. 당신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좋은 승객들을 취하기 위해 사업에 더 필수적일 수 있는 것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돈 그 자체보다 훨씬 더 필수적이다.이런 일이 일어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엄청나게 비싼 가격으로 올 것이다. 사람들이 이미 그곳에 있는 그런 종류의 현금을 지불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험의 바깥쪽에 있는 보험들은 종종 기본적으로, 여기 여러분이 죽기 전에 지불되는 보험 정책의 일부를 설명하는 용어가 있다.

보통, 몸은 오직 말기 질환이 있는 경우 이것을 허용한다.

그들은 여전히 어려운 상태에서 총액의 50%까지 받을 수 있다.

이것을 복잡하게 만들기 보다는, 임씨는 특출나게 간단한 설명을 해주려고 한다.

사실, 이것은 우리가 하루 종일 여기 있을 것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단순화 될 것이다. 이것은 사례다. 당신이 31살이고 20년 동안 20만 달러의 보험에 가입했다고 하자.만약 당신이 20만 달러에 전체 생명보험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매달 20달러씩 10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20달러(진정한 비용)를 청구하는 대신에 80달러는 더 많이 청구해야 한다.

이것은 저축으로 설정될 것이다.보험료에 변동이 있는 또 다른 요소는 운전자의 나이일 수 있다.

운전자의 나이가 25세에 비해 운전자의 나이가 25세일 때, 보험료는 지불할 수 있다.

이 높은 보험료는 주로 젊은 운전자들이 영향을 더 많이 받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전제로 한다.

젊은 운전자를 보호해 주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보험 연령이 높아진다.젊은 사람들이 운전하는 자동차를 보험에 들려면 보험료를 더 많이 내야 한다.

가격 내에서 확인하는 것 외에도, 정책이 기존의 보험 일반 문제를 고려하거나 몇 가지 위험에만 국한될 수 있는 경우를 대비하십시오. 다양한 커버는 일반적이지만, 일부 회사에서는 단일 위험에 대해 커버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배제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이유로 비용이 더 낮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많은 주택소유자 보험은 재작업될 경우 거주지 보험에 들지 않는다. 보험회사들은 현재 개보수되고 있는 주택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느낀다면, 당신은 그들의 세부사항을 이해할 것이다. 집에 횃불 놀이와 함께 당신이 거주할 때 화재의 확률은 훨씬 더 크다. 반드시 그래야 한다.

Rporate는 그런 일이 일어난 후 http://www.newpist.co.kr/ 보험에 가입된 집에서 찾을 수 없다. 누구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