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전문적인 서식지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위험이 부동산 거래자가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때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이 회사 엔티티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소유물은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일단 부동산 투자를 발견하면, 미래에 그것을 하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시장이 위 또는 아래에 상관없이, 당신은 다가오는 폭풍우를 기꺼이 견뎌야 합니다. 시장이 있을 때가 되면, 그러나 당신은 포기하고 포기해야 합니다.

하지만 섹션에 있는 당신을 위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그것은 차압을 쫓는 것에서 올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법정 집에서 같은 lis pendens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득이 전체적으로 있는 곳이 아닙니다. 다시 가져 가겠습니다!

주식에 이익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경제 위기 이후 그 가치를 잘못 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은퇴 후 몇 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이러한 벤처 기업으로 도약 할 수있는 충분한 지식을 보유하고있는 사람은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에게 닥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는 거죠? 그것은 : 물리적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판매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그것이 내려 오는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또한 제대로 일할 필요가 있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그런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약간의 현금을 보기 시작하는 데는 하루 이상이 걸린다. 당신의 틈새에 있고 접근할 수 있는 집을 얻는 데는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Integrity 당신은 원칙에 충실합니다. 왜냐하면 산업에서 중요한 무결성은 신뢰할 수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은행가, 투자자 및 사람들에게 판매되지 않는 한 모든 비즈니스는 실패합니다. 부동산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가져 가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에는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이 응답을 얻기 시작하면서 네트워킹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 및 은행가와 같은 장소에서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나의 일상에 대한 인센티브를 생산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유형의 소매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확실히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플레이어가 시작의 내부를 실행하기 위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바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요구 시장에 배치 귀하의 훌륭한 집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처음부터 구축하는 경우, 그것은 종종 당신이 계약자를 처리하고 일이 효과적으로 이동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이 할 것처럼 더 지루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당신이 이미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고객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이이 모든 일을 완료 한 후에 나머지는 간단하고 쉽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모든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험을 발견하기 위해 갈 필요가있는 것처럼, 당신에게 어떤 압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간단하게 걸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입증 된 시스템에 대한 연구,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멋지게 네트워크 내가 알고있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제공하고 그들의 인생에서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의 최고의 멘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빠 그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내가 성공하는 것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이 사이트에서 진정으로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건물을 구입하기위한 100 가지 전략을 아는 것보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발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것입니다. 매일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방법을 찾으면 좌절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못하게됩니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때 주택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성장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귀하의 부동산 내부에 가깝게 지어 졌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구매자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