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연평균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 – 10 년 내에 집과 관련된 금액은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금융 기관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으므로 투자의 순 가치는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전통적인 모기지로 빚을지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다른 한편의 전략은 상쇄 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다루어야 할 마법은 없다. 첫째, 투자 가치가 정말로 크게 떨어진다. 2011년과 2010년의 주요 분기를 비교해 보면, 당신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알 수 있다.

이 산업이 나쁜 형태를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가질 때까지 당신에게 큰 지표를 제공한다.

둘째, 고통받는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지속적인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압류된 모기지 차용자가 실제로 주택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가 상각하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진정으로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들 없이 친숙하지 않다면, 그것은 책 한두 권을 집어드는 것이 가장 좋고, 혹은 분명히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주어진 전략들에 대한 어떤 좋은 과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항상 유리하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들은? 그럴 줄 알았어요

4월이 낮고 많은 부동산이 발견되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것은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OReal Estate는 부유 한 빠른 개요가 아닙니다.하지만 기초를 배우고 실천에 옮기면 꿈과 희망과 꿈을 모두 실현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달성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를 나열하십시오. 장기 목표를 사용하는 동안 항상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오래 지속되는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목표의 콜라주를 만드는 것입니다. 원하는 부동산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에 대한 아이디어, 원하는 소득 또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나은 부동산 투자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같은 위치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을 얻기 위해서는 비용이 많이 들어야 한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과 관련이 높을수록 25만 달러에 팔린 집을 고려하라. 당신의 시장이 좋다면, 가치가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급여 수표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절한 벤처 기업을 도약시키기위한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개인이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에게 닥칠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빠지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지만 긍정적 인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면도 기꺼이 다루어야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집세를 내기 위해 사실상 어떤 차도 탈 수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집을 보존하라.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기록적인 점검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또한 주식 투자에서 매년 10 % 이상을 주식 시장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주식에 투자 할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정보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는 해가 갈수록 어려움을 겪는다.

장기 목표 훈련은 지금 당장 구체적이지만, 당신은 그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그들을 달성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하고 싶습니다 문제 장기 목표는 항상 환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콜라주 사람들의 목표를 만들 수있는 오래 지속되는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넣어, 당신이 원하는 장소, 당신의 가족의 아이디어, 당신이 원하는 많은 다른 소득 또는 당신이 무엇이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거래가 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에 나타나고 싶어하고 또한 이 카메라 돈도 만들고 싶어하며, 실제로 시장 유행을 겪음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영국의 특정 지역에서 계속해서 조사되어 왔고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주택 가격이 대개 역사상 가장 낮은 좋은 추세를 찾으십시오.

좋아,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