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Ive가 완벽하게 작성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있는 조언을 구하십시오. 내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편안하게 배우십시오.

많은 경우 보조금은 대학을 방문하기 위해 추가 기금이 필요한 유자격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그랜트 돈은 갚을 필요가 없으며 대학에 대한 아이 엿볼 때문에 충분히 저축할 수 없었던 가족에게는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유연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에 직면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개념이 귀하와 자녀에게 가장 적합하도록 보장하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직업을 찾는 것입니다. 나는 아이를 탐구합니다. 직장에서 소득을 창출하여 개인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적어도 부채가 있는 대학에서 나와야 합니다. 금융 구멍에서 인생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가 없으므로 치료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져 가십시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 중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도 있고, 당신이 인생을 살면서 이전에 성취하기 위한 계획을 설계할 때 무엇이 중요한지를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도 있다.

이 형태의 계획은 기업이나 회사 또는 비영리 단체를 위한 것일 때 조직 계획이라고 불리는 것과 다르지 않다. 두 경우 모두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요구한다.

기업의 경우, 평가 목표는 이익 조직이 아니라 소유주를 위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다. 어떤 더 높은 원리를 향해 일하는 것이다

예산을 절약하는 것은 오늘날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았다. 소비자 사회였다. 우리는 돈을 아끼는 것이 아니라 쓰는 것을 좋아한다.

관리하기 쉽습니다 – 누구나 사용할 계획을 결정하고, 교육 대학도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귀하의 기여도를 보여 주며, 전문 관리자는 귀하를위한 투자로 일상적인 관리를 통제하고 처리합니다.

내가 너를 훈련시키려고 하는 것을 이용한다면, 너는 그들의 대학 학위를 미리 지원함으로써 너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너의 학자금 대출을 빨리 해결함으로써 너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내가 너를 지도하려고 하는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너는 결국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살게 될 것이다. 예쁜 학자금 대출 상품에 대해 고군분투하는 이유 때문에 대학을 위한 돈을 찾는 11시간의 위기를 겪게 될 것이다 공인중개사 . 선불 대학 계획의 결정적인 단점은 자녀가 대표팀에 가야하는 곳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계획은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하지만 계획은 얻은 것입니다. 또한 대학을 제안하는 범위를 제한합니다. 이는 젊은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 또는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학생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수천 달러가 든다. 좋은 교육 대학인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에 비해 정말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명문 교육인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원칙적으로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받는 교사와 같은 수표를 받는다. 단,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부채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종종 30세 이전에 아파트를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호화로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오늘날의 고급차는 당신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단지 경제 자동차가 조금 더 비싸다는 것처럼 말이다. 광범위한 이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단지 고려해보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하면 얼마나 가치가 있을 것인가.

만약 당신의 전화가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원한다면, 그리고 뚜렷한 저축 웹페이지를 열거나, 약간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특정한 것을 머니마켓 계좌에 넣는다. 비록 그것이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단지 더 안전한 선택일 수 있다.

특히 당신의 아기들은 이미 10대들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직전이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대학에서 몇 년 동안 세계 최초일 때 중요한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에 늦은 출발을 했지만 지금은 많은 돈을 저축할 수 있다.

현금, 복잡하지만 은행 계좌 또는 머니 마켓 계좌에서 읽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당신이 옳다면, 당신은 단순히 관심이있는 학기가 시작되기 직전에 성숙한 6 개월 또는 12 개월 CD를 살펴 봅니다.

우리의 아기들은 고등 교육을 지배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합시다. 만약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면, 믿어야 할 것처럼, 그것은 고객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도록 성공적으로 도와준 확실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착할 것이다.

이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떤 교사도 함께 제안할 수 없습니다. 과제를 검토하거나, 소유하고 있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수정하거나, 개인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작업을 표시하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