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예를 들어, 아주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주문하고 보유하는 것이 장기적인 전략입니다. 올바른 기술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과소 평가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매우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십시오 – 가장 큰 전략 일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일반적으로 주요 정기 간행물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분류 된 섹션은 실제에 있습니다. 이혼, 절망,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를 얻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우울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을 명명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소중한 것입니다. 저축이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으며 일반적으로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쉬운 나는 더 이상 편지에 이것들을 추가하지 않았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되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시장에서 높은 가격을 유지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 가격은 할인되어 있다.

가격은 내년에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재판매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지속적인 투자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오프로드하려는 경우 구매자를 거주 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장기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멘토를 돕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투자 과정을 통해 들러서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을 연구하며 실제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와의 네트워크를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소유하고 그들의 사람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가장 유용한 멘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생물학적 아버지 나는 매일 흥미로운 일들을 하고 나를 성공적인 사람으로 만들도록 강요한다.

임대 주택 소유자 이것은 시작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수행 하 고 즉각적인 순이익이 있을 때만 얻을 해야 합니다 반대로, 집주인은 많은 재미로, 그리고 당신은 큰 보수를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사용 하 여 같은 사람?재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건강 혜택을 제공 합니다 집에 대 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또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옆에 세입자를 얻을 수 없습니다. 대출로 구입하면 모기지 지불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 귀하의 재산은 그 해에 과세되지 않습니다. 또한 재산 이 들어 오더라도 유지 보수 및 수리 품질이 초과하면 해당 연도의 세금 납부가 면제됩니다

그러나 나가서 첫 번째 재산을 얻으려면 성공하기위한 특별한 행동 계획이 필요합니다. 가장 먼저 관련되어야하는 것은

산업 투자는 당신이 부를 축적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만,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모든 개인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고, 자신을 알고 있다고 확신하기 위해 디렉토리 단계에 제출하는 것은 쉽습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끝까지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기 위해 도움을 원한다면, 당신은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을보고 느껴보십시오. 우리가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돈을 벌기위한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교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튜토리얼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정규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직장을 그만두고 싶지 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하기 위해 주부들에게 적합합니다 학습은 시간이 걸리지 만 분명히 어떤 의무를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걸림돌을 피하면서 외환 거래자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요소는 가난한 자산입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적은 돈으로 시장 가격으로 쉽게 팔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특히 오늘날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닙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은 많은 사람들을 가난한 집 재정은 투자하기에 너무 많은 돈을 빌리는 정교한 용어를 사용한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아브라함 매슬로우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인간 동기 부여 이론 (Theory of Human Motivation)에서 소비자는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를 부여 받았다. 3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식량, 피난처이며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성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