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트레이더들은 닉스가 경기를 열기 위해 12대 4로 뛰면 시장을 매입하고 밀어올릴 것이다. 1쿼터 말까지 닉스가 12포인트 상승했다고 하자. 현재 거래되고 있는 스프레드는 +2에서 +8 사이일 가능성이 높다. 뉴욕의 강한 1쿼터로 인해 구매자들이 스프레드를 +4로 밀어올렸다고 하자(이는 이전에 거래되었던 스프레드보다 8포인트 높다). 비디오 게임) 당신은 이제 시장에서 닉스가 4점 차로 이길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짧았다면(비디오 게임 전에 닉스를 제공했다 -4), 당신은 이제 당신의 위치를 조정하고 시장 예상의 수정 이후 구매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세계에서 플레이 되는 것처럼 지역 둥지에서 플레이할 수없는 스포츠가 있습니다. 중력 거주지 또는 구조의 사용 가능한 공간으로 인해 분명히 거대한 야구, 축구 또는 축구 경기장을 개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스포츠는 고도로 맞춤화되어야 합니다. 실내 축구는 NFL의 경기장에서 야외에서 즐기는 축구의 훌륭한 버전이지만, 훨씬 작은 크기의 분야에서의 것

라이브 게임 시장 : 이것은 스포츠 거래가 실제로 재미있어지는 곳입니다. 스포츠 거래자가 게임의 포인트 스프레드를 교환할 때 기회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레이커스는 뉴욕 닉스가 LA 레이커스를 주최한다면 약 4 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마이너스 7 점 즐겨 찾기가 다른 콘센트에서 마이너스 11 점에 기록된다면 스포츠 북 운영자들 사이에 혁명이 있을 것입니다.이 관점의 구별이 카지노 관리에 큰 불안을 야기할 것인가? 나는 그들이 지난 몇년 동안 똑같은 일을한 후에 서로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한 가지 인정된 이점은 개발자 자신, Morrison 씨를 포함합니다. 실제로 데이터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는 사실은 어떤면에서 그의 창작이 정상적인 베팅 소프트웨어가 아니라는 확신을 줄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에 자신의 지식과 기술의 대부분을 확실히 넣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연구는 10 년간의 광범위한 연구 조사와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통계 능력의 혼합 항목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관심이있을 수있는 스포츠에서 전직 전문 선수를 모르는 경우, 그들은 상대적으로 쉽게 찾을 수있는 하나를 발견하기 위해 Google 또는 Facebook 검색,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알리는 것에 열린 마음으로 듣기; 쓴 ex-players 발언으로 자신의 의견을 취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내 아이들이 인기있는 미국 스포츠를 재생하기 전에 몇 년 전에했던 일입니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나는 디스크를 시작했다 내 아들들이 축구를 하는 것을 격려하면서 나는 내 중학교 학생이 그의 학교 팀에 선발되도록 요청받았다고 나에게 말했을 때 깜짝 놀랐다.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특정 스포츠 경기를 잃을 것으로 예상되는 그룹에 제공되는 스포츠 베팅에서 포인트 이점입니다.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되는 팀에 돈을 지불하기로 결정하면 스프레드 수보다 많은 점수를 얻고 스프레드를 커버해야합니다. 당신이 올바르게 선택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잃을 것으로 예상되는 그룹을 선택한다면, 그 그룹은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스프레드 수보다 적게 잃을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가능성으로 팀이 스프레드로 선택된 포인트 수만큼 이기면 게임을 푸시라고합니다.

모든 시장은 상인들의 기대에 기초한다.

시장은 시즌이 끝날 때 팀이 끝날 것으로 예상되는 위치에 있는 팀을 거래한다.

르브론 제임스가 마이애미와 계약한다고 발표했을 때, 히트는 동쪽의 6번에서 1위로 시장을 뛰어올랐다. 확실히 이것은 수익성이 좋고 빠른 거래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을 것 메이저 스포츠중계 이다. 축구 첫 해 이후, 우리 아들은 그가 스포츠 I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의 기쁨에 드러냈다. 왜 그는 자신의 그룹 멤버 중 누구도 Advance Positioning 수업에 남아 있지 않다고 말했고, 실제로 대다수는 부상 및 / 또는 스포츠 중단으로 인해 수업을 놓친 이후 부분적으로 학교에서 잘하는 것을 삼가고 있었습니다. 아프리카와 다른 곳에서는 스포츠와 학자 모두를 마스터합니다.

회계장부 없이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까? 많은 스포츠 트레이더들은 단순히 베팅하는 것처럼 거래하고 자신의 계정을 추적하는 문제로 결코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회계 장부는 특히 켈리 스테이크와 같은 특정 스테이크 시스템의 영향이나 자신의 거래 디자인의 성공을 연구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특정 경기 또는 일련의 경기의 결과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정확한 등급 라인을 예상 할 필요는 없지만 특정 등급 라인을 예측할 수있는 베팅이 있습니다.